※意訳
※赤は強めに発音

I don't know your name
I don't know your name
I don't know your name

よじゅm ぎぶn のって
요즘 기분은 어때
最近気分はどう?

I don't know your name

きおkっとぅrろ よへんg 
기억들로 여행
記憶を辿る

じうごぷn にrどぅr
지우고픈 일들
消し去りたいこと

よじゅm ぎぶn のって 
요즘 기분은 어때
最近気分はどう?

ちょnくべkっくしpっさm
1993

ねが おなn だr
내가 태어난 달 
俺が生まれた月

おmま しmじゃんgえ すすr
엄마 심장의 수술
おふくろの心臓の手術

ぴょりびょーりり まなっち
별의별 일이 많았지 
色んなことがあったな

むぉが いり たさたななnじ
뭐가 이리 다사다난한지 
何でこうも多事多難なのか

きおkちょちゃ あn なぬn ぎおkっと
기억조차 안 나는 기억도
思い出すことさえできない記憶までも

だ っこね ぼじゃご はなっしk
다 꺼내 보자고 하나씩
全部取り出してみよう 1つずつ

だ っこね ぼじゃご はなっしk
다 꺼내 보자고 하나씩
全部取り出してみよう 1つずつ

ちぇそnどぅれ そnてk
최선들의 선택 
最善の選択

たうm ちゃそnどぅれ そnてk
다음 차선들의 선택 
それから次善の選択

ちゃちゃ そnどぅれ そnてk
차차 선들의 선택
そのまた次に善い選択

うぉn あnとn にrどぅr
원치 않던 일들 
望んでなかったこと

ね とんgじぇ ばっけ いrどぅr
내 통제 밖의 일들 
俺のコントロール外の出来事

ちゃ じぼのちゃ はなどぅr
자 집어넣자 하나 둘
さぁ放り込もう 1つ 2つ

くれ はなどぅr くれ はなどぅr 
그래 하나둘 그래 하나둘
そう 1つ、2つ そう1つ、2つ

I don't know your name


きおkっとぅrろ よへんg 
기억들로 여행
記憶を辿る

I don't know your name

ちゃ じうぉぼじゃ はなっしk  くれ はなっしk
자 지워보자 하나씩 그래 하나씩 
さぁ消し去ろう 1つずつ そう1つずつ

My amygdala

おそ なるr くへじゅぉ
어서 나를 구해줘 
早く俺を助けてくれよ

My amygdala 

おそ なるr っこねじゅぉ
어서 나를 꺼내줘
早く俺を出してくれよ

My amygdala 
My amygdala 

いごせそ くへじゅぉ おそ っぱrり っこねじゅぉ
이곳에서 구해줘 어서 빨리 꺼내줘
ここから救ってくれ なぁ早く出してくれよ

くれ ちゃm ぴょりびょーりり まなっち
그래 별의별 일이 많았지 
あぁマジで色んなことがあったよな

くぃっかえn おmま しmじゃんg しげ そり
귓가엔 엄마 심장 시계 소리
耳元にはおふくろの心臓の鼓動

しょなじ もっとn ね さご そしkっくぁ
전하지 못 했던 내 사고 소식과
伝えられなかった俺の事故の知らせと

すけじゅr じゅんgえ ごrりょ おn じょのぁn
스케줄 중에 걸려 온 전환 
仕事中にかかってきた電話は

あぼじえ かなm っそしk
아버지의 간암 소식
親父の肝臓癌の知らせだった

ちぇそね そnてkっとぅr まじゃっそっきr
최선의 선택들이 맞았었길
最善の選択は間違ってなかったと信じたい

く っとはn もどぅ じなが ぼりょっきえ
그 또한 모두 지나가 버렸기에
どの選択にしろ過ぎてしまったことだから

くれそ い すまぬn ことんgうn なr うぃはn ごしrっか
그래서 이 수많은 고통은 날 위한 것일까
で、この数々の苦痛は俺のためのものなのか?

っくnにもpっとn しりょぬn なr じゅぎじ もっこ
끊임없던 시련은 날 죽이지 못했고
絶え間なく続いてきた試練は俺を殺せず

だしぐm なぬn よnっこちゅr ぴうぉね
다시금 나는 연꽃을 피워내
再び俺は蓮の花を咲かせるんだ

ちぇそnどぅれ そnてk
최선들의 선택 
最善の選択

たうm ちゃそnどぅれ そnてk
다음 차선들의 선택 
それから次善の選択

ちゃちゃ そnどぅれ そnてk
차차 선들의 선택
そのまた次に善い選択

うぉn あnとn にrどぅr
원치 않던 일들 
望んでなかったこと

ね とんgじぇ ばっけ いrどぅr
내 통제 밖의 일들 
俺のコントロール外のこと

ちゃ じぼのちゃ はなどぅr
자 집어넣자 하나 둘
さぁ放り込もう 1つ 2つ

くれ はなどぅr くれ はなどぅr 
그래 하나둘 그래 하나둘
そう 1つ、2つ そう1つ、2つ

I don't know your name

きおkっとぅrろ よへんg 
기억들로 여행
記憶を辿る

I don't know your name

ちゃ じうぉぼじゃ はなっしk  くれ はなっしk
자 지워보자 하나씩 그래 하나씩 
さぁ消し去ろう 1つずつ そう1つずつ

おそ なるr くへじゅぉ
어서 나를 구해줘 
早く俺を助けてくれよ

My amygdala 

おそ なるr っこねじゅぉ
어서 나를 꺼내줘
早く俺を出してくれよ

My amygdala 
My amygdala 

いごせそ くへじゅぉ おそ っぱrり っこねじゅぉ
이곳에서 구해줘 어서 빨리 꺼내줘
ここから救ってくれよ なぁ早く出してくれ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