スパーリング・合同練習などお誘いください。 >>>メールはこちらから<<< ・・・・・・・・・・・・・・・・・・・・・・・・・・ |
不安定天気とディズニーシー 불안정한 날씨와 디즈니시
오늘도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안개비가 내렸지만, 시부야역에 도착했을 때 비가 점점 거세졌어요.
조금 쌀쌀했지만, 지내기 편했어요.
연습은 대인 연습을 충분히 했습니다.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의식하면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연습 후에 디즈니씨에 갔어요.
비가 내리기도 하고 그치기도 해서 날씨가 좋지는 않았지만, 새 구역에 처음 가보기도 하고, 많은 어트랙션을 탈 수 있었어요.
25주년을 맞은 디즈니씨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서 혼자서도 최고로 즐길 수 있었어요.
많이 걸어서 피곤해졌으니, 빨리 집에 가서 잘게요.
今日も朝から出勤しました。
霧雨でしたが、渋谷駅に着いたら雨が強くなってきました。
少し肌寒いくらいで、過ごしやすかったです。
練習は、対人練習をたっぷりやりました。
集中力を切らさないように、意識してできよかったです。
寒暖差と後楽園ホール 온도 차와 고라쿠엔 홀
오늘도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아침과 낮의 온도 차가 커서 주변에서 몸이 안 좋은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면서, 일상 생활부터 정리해 나가겠습니다.
연습을 하고 오후에 후라쿠엔 홀에 갔어요.
아마추어 시절부터 동료들의 응원이었습니다.
메인 이벤트에서 3라운드 TKO 승리를 거뒀습니다.
뜨거운 경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어요.
내일도 아침부터 출근합니다.
천천히 몸을 쉬게 합니다.
今日も朝から出勤しました。
朝と昼の寒暖差があり、周りで体調を崩す人が増えています。
体調管理に気をつけて、私生活から整えていきます。
肌寒さとダイバーシティ東京 쌀쌀한 날과 다이버시티 도쿄
오늘도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하루 종일 살짝 쌀쌀했지만, 기분 좋은 온도였어요.
오후 연습은 소수 인원으로 진행했으며, 대인 연습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훈련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연습 후에는 오다이바에 있는 다이버시티 도쿄에 갔어요.
팬텀시타라는 아티스트의 릴리스 이벤트를 보러 갔어요.
다이버시티 도쿄는 처음이라, 건담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기뻤어요(^^)
내일도 아침부터 일과 연습을 하고, 저녁에는 복싱 경기를 보러 갈 예정입니다.
今日も朝から出勤しました。
一日中肌寒く、過ごしやすい気温でした。
午後からの練習は少人数で、対人練習を中心に集中した練習ができました。
出勤とリハビリ 출근과 재활
오늘은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매우 무덥고 머리가 멍해질 정도였습니다.
오후부터 병원에서 재활을 했어요.
최근에 약간 통증이 생겨서 충분히 치료받았습니다.
저녁은 베란다에서 고기 구이를 했어요.
갓 지은 밥과 숯불에 구운 고기가 최고로 맛있었어요(^^)
내일도 아침부터 일과 연습이 있으니 열심히 할게요.
今日は朝から出勤でした。
とても蒸し暑く、頭がぼーっとするほどでした。
午後から病院でリハビリでした。
最近は少し痛みが出ていて、たっぷり治療してもらいました。
湿気と父の日 습기와 아버지 날
오늘도 아침부터 연습했어요.
습도가 높아 연습장이 매우 끈끈하고 더웠습니다.
스파링부터 언덕 달리기까지 집중해서 진행했고, 모두가 힘을 모아 연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버지 날이라서, 선물로 과일 타르트를 사서 돌아왔어요.
아버지, 언제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건강에 유의하시고, 잘 부탁드립니다!
내일부터 다시 일입니다.
재활도 있어서 일찍 잡니다.
今日も朝から部活でした。
湿度が高く、練習場がとても蒸し暑かったです。
スパーリングから坂ダッシュまで集中してやり、みんなで気合の入った練習ができてよかったで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