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コナッツミルク流星群 ~大人の女子ボクサー☆篠原光~


スパーリング・合同練習などお誘いください。
>>>メールはこちらから<<<

・・・・・・・・・・・・・・・・・・・・・・・・・・
青山学院大学ボクシング部で練習しています!
>>>ぜひ見学に来てください<<<



1 | 2 | 3 | 4 | 5 | 最初次のページへ >>

不安定天気とディズニーシー 불안정한 날씨와 디즈니시

 

오늘도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안개비가 내렸지만, 시부야역에 도착했을 때 비가 점점 거세졌어요.

조금 쌀쌀했지만, 지내기 편했어요.

 

연습은 대인 연습을 충분히 했습니다.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의식하면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연습 후에 디즈니씨에 갔어요.

비가 내리기도 하고 그치기도 해서 날씨가 좋지는 않았지만, 새 구역에 처음 가보기도 하고, 많은 어트랙션을 탈 수 있었어요.

 

25주년을 맞은 디즈니씨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서 혼자서도 최고로 즐길 수 있었어요.

많이 걸어서 피곤해졌으니, 빨리 집에 가서 잘게요.

 

 今日も朝から出勤しました。

 霧雨でしたが、渋谷駅に着いたら雨が強くなってきました。

 少し肌寒いくらいで、過ごしやすかったです。

 

 練習は、対人練習をたっぷりやりました。

 集中力を切らさないように、意識してできよかったです。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練習後にディズニーシーへ行きました。

 雨が降ったり止んだり、いい天気ではなかったですが、新エリアへ初めて行ったり、たくさんアトラクションに乗れました。

 

 

 25周年を迎えるディズニーシーは、いろんなイベントをやっていて一人でも最高に楽しめました。

 たくさん歩いて疲れたので、早く帰って寝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

 

 

 

 

 

 

 

寒暖差と後楽園ホール 온도 차와 고라쿠엔 홀

 

오늘도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아침과 낮의 온도 차가 커서 주변에서 몸이 안 좋은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면서, 일상 생활부터 정리해 나가겠습니다.

 

연습을 하고 오후에 후라쿠엔 홀에 갔어요.

아마추어 시절부터 동료들의 응원이었습니다.

메인 이벤트에서 3라운드 TKO 승리를 거뒀습니다.

뜨거운 경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어요.

 

내일도 아침부터 출근합니다.

천천히 몸을 쉬게 합니다.

 

 今日も朝から出勤しました。

 朝と昼の寒暖差があり、周りで体調を崩す人が増えています。

 体調管理に気をつけて、私生活から整えていきます。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練習をして、午後から後楽園ホールへ行きました。

 アマチュア時代から仲間の、津端アリサ選手の応援でした。

 津端選手の試合はメインイベントで、3ラウンドTKO勝ちでした。

 熱い試合を見れてとても楽しかったです。

 アリサさん、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明日も朝から出勤です。

 ゆっくり体を休め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

 

 

 

 

 

 

肌寒さとダイバーシティ東京 쌀쌀한 날과 다이버시티 도쿄

 

오늘도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하루 종일 살짝 쌀쌀했지만, 기분 좋은 온도였어요.

오후 연습은 소수 인원으로 진행했으며, 대인 연습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훈련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연습 후에는 오다이바에 있는 다이버시티 도쿄에 갔어요.

팬텀시타라는 아티스트의 릴리스 이벤트를 보러 갔어요.

다이버시티 도쿄는 처음이라, 건담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기뻤어요(^^)

 

내일도 아침부터 일과 연습을 하고, 저녁에는 복싱 경기를 보러 갈 예정입니다.

 

 今日も朝から出勤しました。

 一日中肌寒く、過ごしやすい気温でした。

 午後からの練習は少人数で、対人練習を中心に集中した練習ができました。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練習後は、お台場のダイバーシティ東京へいきました。

 ファントムシータというアーティストのリリースイベントを見にいきました。

 ダイバーシティ東京に行くのは初めてだったので、ガンダムを間近で見られて嬉しかったです(^^)

 

 明日も朝から仕事と部活、夜はボクシングの試合を見にいき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

 

 

 

 

 

 

 

出勤とリハビリ 출근과 재활

 

오늘은 아침부터 출근했어요.

매우 무덥고 머리가 멍해질 정도였습니다.

 

오후부터 병원에서 재활을 했어요.

최근에 약간 통증이 생겨서 충분히 치료받았습니다.

 

저녁은 베란다에서 고기 구이를 했어요.

갓 지은 밥과 숯불에 구운 고기가 최고로 맛있었어요(^^)

 

내일도 아침부터 일과 연습이 있으니 열심히 할게요.

 

 今日は朝から出勤でした。

 とても蒸し暑く、頭がぼーっとするほどでした。

 

 午後から病院でリハビリでした。

 最近は少し痛みが出ていて、たっぷり治療してもらいました。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夜ごはんは、ベランダで焼肉でした。

 炊き立てのご飯と炭火で焼いた肉が最高においしかったです(^^)

 

 

 明日も朝から仕事と、部活もあるので頑張り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

 

 

 

 

 

 

湿気と父の日 습기와 아버지 날

 

오늘도 아침부터 연습했어요.

습도가 높아 연습장이 매우 끈끈하고 더웠습니다.

스파링부터 언덕 달리기까지 집중해서 진행했고, 모두가 힘을 모아 연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버지 날이라서, 선물로 과일 타르트를 사서 돌아왔어요.

아버지, 언제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건강에 유의하시고, 잘 부탁드립니다!

 

내일부터 다시 일입니다.

재활도 있어서 일찍 잡니다.

 

 今日も朝から部活でした。

 湿度が高く、練習場がとても蒸し暑かったです。

 スパーリングから坂ダッシュまで集中してやり、みんなで気合の入った練習ができてよかったです。

 

ランキングで一位になりたいです。
↓ 応援クリックをしてもらうとうれしいです。↓
↓ ↓ ↓
↑ ↑ ↑

 

 

 父の日だったので、お土産にフルーツタルトを買って帰りました。

 パピイ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れからも健康に気をつけて、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明日からまた仕事です。

 リハビリもあるので、早く寝ます。

 

 では、おやすみなさい。

 

 

 

 

 

 

1 | 2 | 3 | 4 | 5 | 最初次のページ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