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ORROW X TOGETHER
Cat & Dog 歌詞和訳ルンルン



Feel like I'm your cat I'm your dog

ね とぅ ぬねん の ばっけ あん ぼよ
내 두 눈엔 너 밖에 안 보여
僕の目には君しか見えない

うり さいん ゆよん あにん みょよん
우리 사인 우연 아닌 묘연
僕たちの関係は偶然じゃなく不明だ

なぬん のまん いっすみょん
나는 너만 있으면
僕は君さえいれば

purr purr purr
I don't wanna be just friends

っとろじぎ しろ のわ
떨어지기 싫어 너와
君と離れたくない

can l be a pet

いしpさしがぬr けそっけそ に よっぺ
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
24時間ずっと君の横に

ぴうぉ ね じゃり
비워 내 자리
僕の席を空けて

くれ に よっぺ ぴうぉ ね じゃり
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
そう君の横に僕の席を空けて

Yes okay okay

っとろじき しろ のわ
떨어지기 싫어 너와
君と離れたくない

can I be a pet
keep on grooming

    っくっくぎんぐ
keep 꾹꾹ing
    ぎゅっぎゅっと

けそん に よっぺ ぴうぉ ね じゃり
계속 네 옆에 비워 내 자리
ずっと君の横に僕の席を空けて

くれ に よっぺ ぴうぉ ね じゃり
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
そう君の横に僕の席を空けて

ちんぐどぅるん まれ
친구들은 말해
友達はこう言う

get your manner

ちょrて さんさん もっ たじ ね えぎょ
절대 상상 못 하지 내 애교
絶対想像できないだろ 僕の愛嬌

てぃkてぃkでご むぐぁんしまん へんどん
틱틱대고 무관심한 행동
イライラして 無関心な行動

ね っかちらん ひょが まらじ ね てど
내 까칠한 혀가 말하지 내 태도
僕のざらざらの舌が語る僕の態度

But oh my gawd

い まうむん むぉrっか てっちぇ
이 마음은 뭘까 대체
この気持ちは一体なんだろう

のr まんなみょん なん かんあじが とぅえじ
널 만나면 난 강아지가 되지
君に会うと僕は犬になる

ちるはん い ちpさ のり てしん
지루한 이 집사 놀이 대신
退屈なこの執事の真似事の代わりに

のわ のrご しぽ ぷりすび さんっちぇkっかじ めいr
너와 놀고 싶어 프리스비 산책까지 매일
君と遊びたい フリスビーから散歩まで 毎日

Oh oh oh oh

ね ふkぺく せさん そk
내 흑백 세상 속
僕の白黒の世界の中

のん っぱrがっこ ぱらっけ ぴち な
넌 빨갛고 파랗게 빛이 나
君は赤く、そして青く輝く

Oh oh oh oh

なぬん のまん いっすみょん
나는 너만 있으면
僕は君さえいれば

purr purr purr
I don't wanna be just friends

っとろじぎ しろ のわ
떨어지기 싫어 너와
君と離れたくない

can I be a pet

いしpさしがぬる けそっけそ に よっぺ
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
24時間ずっと君の横に

ぴうぉ ね じゃり
비워 내 자리
僕の席を空けて

くれ に よっぺ ぴうぉ ね じゃり
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
そう君の横に僕の席を空けて

Yes okay okay

っとろじぎ しろ のわ
떨어지기 싫어 너와
君と離れたくない

can I be a pet
Keep on grooming
    っくっくっぎんぐ
keep 꾹꾹ing
    ぎゅっぎゅっと

けそん に よっぺ
계속 네 옆에
ずっと君の横に

ぴうぉ ね じゃり
비워 내 자리
僕の席を空けて

くれ に よっぺ ぴうぉ ね じゃり
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
そう君の横に僕の席を空けて

Feel like Cinderella

ねが ぴょね やおんいえそ
내가 변해 야옹이에서 
僕が変わるよニャオンから
                          ちんどっけ
turn into your own 진돗개
                             珍島犬

よrとぅ しえ ちべ とぅろかぎ じょねん
열두 시에 집에 들어가기 전엔
12時に家に帰る前には

に ちゅうぃるr ちきじ うるろんへ
네 주위를 지키지 으르렁해
君の周りを守りな ガォーと

けにゃんい まめ とぅろ like it
개냥이 맘에 들어 like it
犬のように人懐こい猫が気に入った like it

っさがじ に あっぺそん まんち
싸가지 네 앞에선 많지
非常識な奴は君の前には多いだろ

よんうぉに いろん なよっすみょ なじ
영원히 이런 나였으면 하지
永遠にこんな僕だったらと思うだろ

Let's play forever

むじげだり こんのr ってっかじ
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
虹の橋を渡るまで

Oh oh oh oh

ね ふkぺk せさん そk
내 흑백 세상 속
僕の白黒の世界の中

のん っぱrがっこ ぱらっけ ぴっち な
넌 빨갛고 파랗게 빛이 나
君は赤く、そして青く輝く

Oh oh oh oh

なぬん のまん いっすみょん
나는 너만 있으면
僕は君さえいれば

I don't wanna be a friends

っとろじぎ しろ のわ
떨어지기 싫어 너와
君と離れたくない

can I be a pet

いしpさしがぬる けそっけそ に よっぺ
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
24時間ずっと君の横に

ぴうぉ ね じゃり
비워 내 자리
僕の席を空けて

くれ に よっぺ ぴうぉ ね じゃり
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
そう君の横に僕の席を空けて

Yes okay okay

っとろじぎ しろ のわ
떨어지기 싫어 너와
君と離れたくない

can I be a pet
Keep on grooming
    っくっくっぎんぐ
keep 꾹꾹ing
    ぎゅっぎゅっと

けそん に よっぺ ぴうぉ ね じゃり
계속 네 옆에 비워 내 자리
ずっと君の横に僕の席を空けて

Let's play forever
I just wanna be your dog
Oh oh oh oh oh oh oh oh
I just wanna be your dog
Oh oh oh oh
Let's play forever
I just wanna be your dog
Oh oh oh oh oh oh oh oh
I just wanna be your dog
Oh oh oh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