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ORROW X TOGETHER
별의 낮잠 (星の昼寝) 歌詞和訳ルンルン

デビューステージ⇩




歌詞↓

I can see

ね あっぺ にが おpそど I feel you
내 앞에 네가 없어도 I feel you
僕の前に君がいなくても I feel you

あむ まr はじ あなど Because I believe in you
아무 말 하지 않아도 Because I believe in you
何も言わなくても Because I believe in you

ぷらねど
불안해도
不安でも

I can touch

ぬなっぺ にが おpそど
눈앞에 네가 없어도 I reach
目の前に君がいなくても

ねげそ もrり っとなど のえ きおんまぬろど
내게서 멀리 떠나도 너의 기억만으로도
僕から遠ざかっても 君の記憶だけで

ね まうむん おんじぇな
내 마음은 언제나
いつでも僕の心を

ちゅmちゅぬん ごr いぇじょんちょろm
춤추는 걸 예전처럼 
踊らせるのさ 昔のように

のえ なっちゃみ とぇおそ
너의 낮잠이 되어서
君の昼寝となって

かっち っくむr っくご しぽ おんじぇな
같이 꿈을 꾸고 싶어 언제나
いつでも一緒に夢を見たいんだ

あむ い ろpそったん とぅし
아무 일 없었단 듯이
何事もなかったかのように

のうり ちぬん ちょにょkと
노을이 지는 저녁도
夕焼けになった夕方も

かmかめじん ばmはぬrど
캄캄해진 밤하늘도
暗くなった夜空も

ね まめん のろ かどぅk ちゃ いっそ
내 맘엔 너로 가득 차 있어
僕の心は君で溢れている

후우우 후우우우우 
ふうう ふうううう

후우우 후우우우 
ふうう ふううう

ぴょrぴっちぇ ちゅmちゅどん
별빛에 춤추던
星明かりで踊っていた

おりん しじょれ きおkどぅr
어린 시절의 기억들
幼い頃の記憶が

いじぇん じょmじょm ひみへじょ かんだ へど
이젠 점점 희미해져 간다 해도
これから少しずつ薄れていったとしても

に っくmそげそん はmっけよっすみょん ちょっけっそ
네 꿈속에선 함께였으면 좋겠어
君の夢の中では一緒だったらいいな

そんみょんはげ
선명하게
鮮明に

ばまぬれ のr ぶrろど
밤하늘에 널 불러도
夜空に君を呼んでも

てだ ぼmぬん こむん ちmむk むそうぉ
대답 없는 검은 침묵 무서워 
返事のない暗い沈黙が怖い

いでろ いっけ とぇrっか ぶぁ
이대로 잊게 될까 봐
このまま忘れてしまいそうで

まぼp がっとん く すんがんどぅr
마법 같던 그 순간들
魔法のようだったその瞬間たちも

のわ こっとん ばmはぬrど
너와 걷던 밤하늘도
君と歩いた夜空も

っくmちょろm くにゃん さらじrっか ぶぁ
꿈처럼 그냥 사라질까 봐
夢のようにそのまま消えてしまいそうで

っくmそげそ にが ちょんちょに たがわ
꿈속에서 네가 천천히 다가와
夢の中で君がゆっくりと近づいて来て

なえげ まれっそ まに くりうぉはんだご
나에게 말했어 많이 그리워한다고
僕に言ったんだ とても恋しいと

ぬんむり ふるぬん なえげ
눈물이 흐르는 나에게
涙を流す僕に

こkちょん まrらご こkちょん まrらご
걱정 말라고 걱정 말라고
心配しないで 心配しないでと

ちょよんい まれっそ
조용히 말했어
静かに言ったんだ

のえ なっちゃみ とぇおそ
너의 낮잠이 되어서
君の昼寝となって

かっち っくむr っくご しぽ おんじぇな
같이 꿈을 꾸고 싶어 언제나
いつでも一緒に夢を見たいんだ

あむ い ろpそったん とぅし
아무 일 없었단 듯이
何事もなかったかのように

まぼp がっとん く すんがんどぅr
마법 같던 그 순간들
魔法のようだったその瞬間たちも

ちょrらねっとん ばmはぬrど
찬란했던 밤하늘도
輝かしかった夜空も

ね まめん あろせぎょじょ いっそ
내 맘엔 아로새겨져 있어
僕の心には刻み込まれてい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