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an - どう過ごしてる?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作詞 : Ovan
作曲 : Ovan, VAN.C
編曲 : VAN.C

어떻게 지내 식상한 말이
(どう過ごしてる? うんざりな言葉が)
내 가사가 될 줄 몰랐어
(自分の歌詞になるとは思わなかった)
얼마 안됐네 지나온 날이
(そんな経ってないね すぎた日が)
다 알아도 그립더라고
(みんな分かっても恋しいね)
i still need you
i need you
i still need you
i need you

시간이 필요했어 우린 정말 사랑했지만
(時間が必要だった 僕らは本当に愛し合ってたけど)
가살 쓰는 법도 잊어버리게 됐지 난
(歌詞の書き方も忘れちゃった)
넌 헤어지면 우리 노랠 제발 내지 말아
(君は別れたら僕らの歌を出さないでね)
달라 했지만 못 들어줘 미안
(違うって言ったけど聞いてあげられない ごめん)
나는 하루 종일 누워 있었어
(僕は一日中横になってた)
불면이 심해져서 안 피곤한 날이 없어
(不眠がひどくなった 疲れてない日がない)
가끔은 문 밖에서 누가 문을 두드려
(たまに誰かがドアを叩けば)
그건 환상인데도 나는 두려워
(それが幻想でも怖くなる)

다시 눈 뜨면 니가 있을까
(また目を開けたら君がいるかな)
그럼 무서운 표정을 지을까
(そしたら怖い表情を浮かべる)
아니면 어떤 대화를 나누고 싶어질 수도
(じゃないと会話を交わしたくなるかも)
있어 그때처럼
(しれない あの時のように)

대체 왜 보고싶지 남겨진 상처 대신
(一体どうして会いたいのかな残った傷の代わりに)
남은 건 혼자 돼버린 역시 너와 나겠지
(残ったのは一人になった君と僕だろう)
난 아직 낯설기만 해 넌 어때
(僕はまだ慣れないよ 君はどう?)
더 지독해 지기 전에 잊어볼게
(これ以上ひどくなる前に忘れるよ)

어떻게 지내 식상한 말이
(どう過ごしてる? うんざりな言葉が)
내 가사가 될 줄 몰랐어
(自分の歌詞になるとは思わなかった)
얼마 안됐네 지나온 날이
(そんな経ってないね すぎた日が)
다 알아도 그립더라고
(みんな分かっても恋しいね)
i still need you
i need you
i still need you
i need you

월요일에 병원을 예약했어
(月曜日に病院を予約したよ)
너 없이 사는게 힘들었나봐
(君なしで生きるのが辛いよ)
하루도 빼지 않고 사람을 만나
(1日も欠かさずに人と会って)
너도 알겠지만 오봉이도 데려 왔어
(君も知ってるだろうけどオボンも連れてきた)
너무 그리워하지 않더라 예범이는
(あまり恋しがってなかったよ イェボムは)
난 약을 먹었지만 아닐거야 별일은
(僕は薬を飲んだけど 大したことじゃないよ)
자전거를 타 어디론가 가려하면
(自転車に乗ってどこかに行こうとすると)
다 너와 간 곳 뿐인게 좀 그럴 뿐야
(みんな君と言った場所なんだ)

여기저기에 핑계를 대 불면증 습관이 돼
(あちこち言い訳をして 不眠症が習慣になる)
너가 아닌 사람에게 널 원하고
(君じゃない人に君を求めて)
흉터가 된 상처는 더 이상 아프지가 않잖아
(傷跡になった傷はこれ以上痛まない)
그래서 널 그리나봐 이젠 눈물이 나와
(だから君を描く もう涙が出る)
널 다치게 하지 않을 순 없었을까
(君を傷つけない方法はないかな)
만약 나 때문이었다면 다 나 때문이면
(もし僕のせいなら みんな僕のせいなら)

어떻게 지내 식상한 말이
(どう過ごしてる? うんざりな言葉が)
내 가사가 될 줄 몰랐어
(自分の歌詞になるとは思わなかった)
얼마 안됐네 지나온 날이
(そんな経ってないね すぎた日が)
다 알아도 그립더라고
(みんな分かっても恋しいね)
i still need you
i need you
i still need you
i need you

널 이렇게 망가지게 한 게
(君をこう壊したのは)
나인 건 아닐까
(僕のせいなのかな)
내가 이렇게 망가지다니
(僕がこうして壊れるなんて)
대체 왜 병원에 다닐까
(一体なんで病院に通うのかな)
널 이렇게 망가지게 한 게
(君をこうして壊したのが)
나인 건 아닐까
(僕なのかな)
내가 이렇게 망가지다니
(僕がこう壊れるなんて)
대체 왜 병원에 다닐까
(一体どうして病院を通うのかな)

오반 어떻게 지내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オバン どう過ごしてる? OVAN I Need You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