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UN - That Summer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593曲目です

*こちらのページでリクエスト受けてます!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作詞 作曲 編曲 : SHAUN

 

서늘해진 어둠에 창문을 열었다

(涼しくなった暗闇に窓を開けた)

바람이 바뀌고 계절은 끝났다

(風が変わって季節は終わった)

차창 밖 풍경처럼 빠르게 지나 닿은

(車窓の外の風景のようにすぐに通り過ぎる)

이 계절은 매번 낯설다

(この季節は毎回慣れない)

 

생각도 표정도 없이

(考えも表情もなしに)

창문을 열어두고서 침대에 몸을 뉘었다

(窓を開けてベッドに横になった)

아직 뜨거운 낮의 온기에 눈을 뜰 수 있다면

(まだ暑い昼間の温度に目を開けられたなら)

그저 좋을 것만 같아

(ただ幸せな気がする)

 

오늘도 멀어졌다 네 흔적으로부터

(今日も遠ざかった 君の痕跡から)

이 시간은 멈춰 선 나를 끌고 간다

(この時間は立ち止まる僕を連れて行く)

손을 뻗어내어도 더 멀어져만 가는

(手を伸ばしても 遠ざかって行く)

네 모습은

(君の姿は)

그 해 여름에 두었다

(あの年の夏に置いてきた)

 

몇 주를 미루다 옷장을 정리했다

(何周間も後伸ばしにして 衣類を整理した)

입지도 않는 옷을 잔뜩 모았다

(着もしない服をたっぷり集めた)

어디다 두었는지 까맣게 잊고 있던

(どこに置いてたのかすっかり忘れていた)

이 셔츠에 아직 네가 묻었다

(このシャツにまだ君が付いてる)

 

천천히 소리도 없이

(ゆっくり音も立てずに)

아무도 모르게 점점 지워질 줄만 알았다

(人知れずに段々に消えて行くと思ってた)

아픔이 가라앉은 가운데 따듯함이 남은 건

(痛みが沈んだ真ん中に暖かさが残るのは)

정말 다행인 것 같아

(本当にありがたいよ)

 

오늘도 멀어졌다 네 흔적으로부터

(今日も遠ざかった 君の痕跡から)

이 시간은 멈춰 선 나를 끌고 간다

(この時間は立ち止まる僕を連れて行く)

손을 뻗어내어도 더 멀어져만 가는

(手を伸ばしても 遠ざかって行く)

네 모습은

(君の姿は)

그 해 여름에 두었다

(あの年の夏に置いてきた)

 

솔직히 두려웠다 다시 돌아가는 게

(正直怖かったよ また戻るのが)

다시 같은 문제 또 같은 말들로 서로 아픈 게

(また同じ問題 同じ言葉にお互いが苦しむのが)

그 말과 상황속에도

(その言葉と状況でも)

항상 우린 함께였단 걸

(いつも僕らは一緒にいたんだ)

난 왜 그땐 몰랐을까

(なんで僕はあの時知らなかったのかな)

 

오늘도 멀어진다 내 마음으로부터

(今日も遠ざかる僕の心から)

사실 당장이라도 뒤돌아보고 싶다

(本当は今すぐにでも振り返りたい)

손을 뻗어내기엔 이미 멀어져있는

(手を伸ばすにはもう遠ざかっている)

네 모습은

(君の姿は)

네 손짓은

(君の指先は)

네 미소는

(君の笑顔は)

그 해 여름에 두겠다

(あの年の夏に置くよ)

 



숀 여름에 두었다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ショーン 夏に置いた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SHAUN That Summer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