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chi - 極めて私的な話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591曲目です

*こちらのページでリクエスト受けてます!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アルバム紹介

안녕하세요? 다비치입니다.

(こんにちは Davichiです。)

저희가 같이 안 해본 게 웬만해서는 없는데

(私たちは一緒に大体のことはしましたが)

한 번도 곡을 같이

(一度も曲を一緒に)

쓴 적이 없었네요.

(書いたことがありませんでしたね)

그래서 이번 기회에 재미있게 작업해 봤어요.

(なので今回の機会に楽しく作成してみました)

연애의 시작, 

(恋愛の始まり、)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던 

(誰でも一度は経験のある)

혹은 하고 계신 고민이 아닐까요?

(または経験してる悩みじゃないでしょうか?)

 

作詞 作曲 : Davichi

編曲 : キャプテンプラネット

 

언니 뭐해?

(ヘリ姉さん何してる?)

왜?

(なんで?)

아니 내가 요새 좀

(私最近少し)

신경 쓰이는 애가 있거든

(気になる子がいるの)

근데 걔가 나를 좋아하는 것

(その子が私を好きなのかもしれない)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気もして そうじゃない気もして)

에? 그래서 네 맘은 뭔데?

(え?それであんたの気持ちはどうなの?)

 

뭐가 이렇게도

(何がこんなにも)

애매하고 모호한 건지

(曖昧模糊なのかな)

걘 날 자꾸만 헷갈리게 해

(あの子は私を戸惑わせるの)

S O M E or S O S

맞다 싶은데 아닌 척을 해

(合ってる気もするけど違うフリをするの)

 

아니 너도 쫌 끌리긴 하네

(あんたも惹かれてるんだね)

너답잖게 이러는 걸 보면

(あんたらしくないよこんなの)

됐어 뭘 고민해

(悩む必要ないよ)

너 그러다 아무도 못 만나

(このままじゃ誰とも付き合えない)

세 번만 딱 만나봐

(3回だけ会ってみて)

 

만나자 아니다 말자

(会わないならもうやめな)

Oh! Love is so hard even if U try

(You can try)

보내자 아니다 말자

(送ろうかそれともやめようか)

썼다 지울 시간에 다가가

(書いて消してる時間に近づいて)

 

아휴 근데 말이 쉽지 그게 되나

(はぁ でも言葉通りそんな簡単にいかない)

휴 그게 아니라

(はぁ そうじゃなくて)

내 말 다시 들어봐 봐

(私の話もう一回ちゃんと聞いて)

 

이게 맞는 건지 아닌 건지

(これが合ってるのか違うのか)

고민하지 마

(悩まないで)

뭐가 그렇게 생각이 많아

(なんでそんなに考えが多いの)

S O M E to L O V E

다들 그렇게 시작하잖아

(みんなそうやって始まるんだから)

 

아냐 이건 일방적인 당기기

(これは一般的な駆け引き)

벌써 외로운 기분이 드네

(もうすでに寂しい気分よ)

혼자인 것도 나름 매력 있어

(一人でいるのもそれなりに魅力がある)

다시 사랑에 아프기 겁이 나

(また恋に傷つくのが怖いの)

 

만나자 아니다 말자

(付き合おうかなやめようかな)

Oh! Love is so hard even if U try

(You can try)

보내자 아니다 말자

(送ろうかそれともやめようか)

썼다 지울 시간에 다가가

(書いて消してる時間に近づいて)

 

가는 맘이 고와야

(向かう気持ちが綺麗なら)

오는 맘이 더 곱디고와

(帰ってくる心もより綺麗だから)

재지 말고

(測ってないで)

다가가볼까

(近づいてみようかな)

 

쉽잖아 별거 없잖아

(簡単だから 大したことないから)

Oh! Love is so fun,

oh my love it's you

(What should I do)

하나 둘 셋 잠깐 호흡 한 번

(一つ二つ三つ、少し呼吸をして一回)

내쉰 김에 문자 보내 당장

(休んだついだにメールを送って 今すぐ)

 

어? 언니 문자왔어

(お?ヘリ姉さん メールが来た)

오!

(おぉ!)





 

다비치 지극히 사적인 얘기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ダビチ 極めて私的な話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Davichi A very personal story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