スルギ - 28 Reasons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589曲目です

*こちらのページでリクエスト受けてます!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I kiss your brother 

그 맘 훔쳐

(その心を奪う)

독이 퍼져도 못 느껴 

(毒が広がっても感じない)

My pleasure

짓궂은 반칙 떨리는 눈빛

(意地悪な反則 震える眼差し)

그런 널 보는 게

(そんなあなたを見るのが)

참 재밌어 웃겨

(本当に面白い 笑える)

 

Ooh ooh I'm breaking every rule

자꾸만 괴롭히고 싶은걸

(何度もいじめたくなるの)

 

널 망친 28 Reasons 

(あなたを 壊す 28 Reasons)

몰라도 돼

(知らなくてもいいの)

나쁜 의도 없어 내겐

(悪い意図はないの私には)

도망칠 28 Reasons 다 아는데

(逃げる 28 Reasons みんな知ってるの)

왜 또다시 내게 기대

(なんでまた私に頼るの)

 

낯선 끌림

(見慣れない惹かれ方)

무기력한 너를 봐 

(無気力なあなたを見る)

Feel so bad

천국을 보여 줄게

(天国を見せてあげる)

I'm not the devil

마음껏 더 원망해

(思いっきり恨んで)

I don't care

망가질수록 나를 원해

(壊れるほどに私を求める)

 

I steal your treasure 

멋대로 부숴

(勝手に壊す)

잔뜩 안달 난 꼴에 더 웃음이 나

(ひどく焦る姿 笑っちゃう)

사랑이란 그래 Sweet and bitter

(愛とはそう Sweet and bitter)

널 망치고 구원해

(あなたを壊して救う)

Make your dreams come true

 

Ooh ooh I'm making every rule

빼앗고 다시 줄게 너의 숨

(奪ってまた与えるあなたの息)

널 망친 28 Reasons 

(あなたを 壊す 28 Reasons)

몰라도 돼

(知らなくてもいいの)

나쁜 의도 없어 내겐

(悪い意図はないの私には)

도망칠 28 Reasons 다 아는데

(逃げる 28 Reasons みんな知ってるの)

왜 또다시 내게 기대

(なんでまた私に頼るの)

 

낯선 끌림

(見慣れない惹かれ方)

무기력한 너를 봐 

(無気力なあなたを見る)

Feel so bad

천국을 보여 줄게

(天国を見せてあげる)

I'm not the devil

마음껏 더 원망해

(思いっきり恨んで)

I don't care

망가질수록 나를 원해

(壊れるほどに私を求める)

 

I swear I need you 

욕심나 자꾸

(欲が出るわ)

아이처럼 장난쳐  

(子どもみたいにからかって)

괴롭혀 널

(苦しめるのあなたを)

그림자처럼 난 속삭이지

(影みたいに私は囁くの)

나는 네 어둠과 빛인 걸

(私はあなたの暗闇であり光なの)

 

You in danger

But it's ok

You're a grown up

 

28 Reasons 몰라도 돼

(28 Reasons 知らなくてもいいの)

나쁜 의도 없어 내겐

(悪い意図はないの私には)

(Do you just love the pain?)

도망칠 28 Reasons 다 아는데

(逃げる 28 Reasons みんな知ってるの)

왜 또다시 내게 기대

(なんでまた私に頼るの)

낯선 끌림

(見慣れない惹かれ方)

무기력한 너를 봐 

(無気力なあなたを見る)

Feel so bad

천국을 보여 줄게

(天国を見せてあげる)

I'm not the devil

마음껏 더 원망해

(思いっきり恨んで)

I don't care

망가질수록 나를 원해

(壊れるほどに私を求める)

 





슬기 레드벨벳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スルギ レッドベルベット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Red Velvet SEULGI 28Reasons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