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hy - 冬..次の春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404曲目ですチューリップ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作詞 : キム・イナ

作曲 : シン・スンフン, LoF!
編曲 : イ・ヒョンスン

쿵 넘어지면 그대로 누워버리고 하늘을 봐
(転んだらそのまま横になって空を見るの)
덕분에 별들을 보네 아픈 것도 잊네
(お陰で星を見れて 痛みも忘れたの)

혹 비가 내려 온몸이 젖어버리면 난 춤을 춰
(急に雨が降って全身が濡れたら私は踊るの)
도망갈 이유가 없어 언젠가는 그쳐
(逃げる理由なんてない いつかは止むから)

이 세상의 간단한 순서처럼 겨울.. 그다음 봄
(この世の簡単な順序のように 冬..次の春)

난 조금 더 날 믿어볼래
(私はもう少し自分を信じるわ)
셀 수도 없는 별 중에
(数えきれないほどの星の中で)
굳이 나는 여기 살아있기에
(わざわざ私はここで生きてるから)
왠지 모든 게 힘들어지면
(何故だか全てが辛くなったら)
쉬운 거 하나 믿을래
(簡単なものを一つ信じるわ)
우연히 태양이 있는 게 아냐 so am I
(偶然太陽があるわけじゃないの so am I)

길 고양이가 왜인지 보이지 않아 잘 지내니
(野良猫が何故か見えないの 元気にしてる?)
뒤늦게 이름을 준다 기억할 수 있게
(今更名前をつけるの 忘れないように)

너의 살아있음이 위로였어
(あなたが生きてることで慰められたの)
이 말 해줄걸
(こう言ってあげればよかった)

난 조금 더 날 믿어볼래
(私はもう少し自分を信じるわ)
셀 수도 없는 별 중에
(数えきれないほどの星の中で)
굳이 나는 여기 살아있기에
(わざわざ私はここで生きてるから)
왠지 모든 게 힘들어지면
(何故だか全てが辛くなったら)
쉬운 거 하나 믿을래
(簡単なものを一つ信じるわ)
우연히 태양이 있는 게 아냐
(偶然太陽があるわけじゃないの)

모든 것은 결국 지나간다는
(全ては結局過ぎていくっていう)
어른들의 얘기처럼
(大人の話のように)

밤 그다음엔 아침이란 걸
(夜の次は朝ってことを)
거기에 답이 있는데
(そこに答えがあるのに)
그걸 믿는 게 참 쉽지가 않아
(それを信じるのが簡単ではないの)

But I 그럴 땐 나를 믿을래
(But I そんな時は自分を信じるの)
그 모든 걸 버텨준 날
(あの全てを耐えた私を)
또 누군가의 위로일지도 모를 나를
(もしかしたら誰かを慰めてるかもしれない自分を)

그런 내게 누군가 기대올 수 있게
(こんな私に誰かが頼れるように)

또 가장 어두운 밤을 지나 저기 태양이 온다
(また一番暗い夜が過ぎて太陽が昇る)

로시 겨울..그다음 봄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김이나 신승훈 ロシー 冬..次の春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キム・イナ シン・スンフン Rothy Believe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