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 花 ( Feat. Tablo of Epik High )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403曲目です花束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作詞 : XIA, キム・テワン, Tablo

作曲 : XIA, キム・テワン
編曲 : XIA, キム・テワン

Take my hand
You know I'm here with you
Say my name
Cuz lies can't kill the truth

타들어가고 있어
(燃えて行っている)

거짓 안에 숨겨왔던 진실들을

(嘘の中に隠していた真実を)
숨을 죽이고 있어
(息を殺している)
작은 입술 위에 깨진 많은 꿈들
(小さな唇の上で壊れた沢山の夢)

Nobody can help me
썩어버린
(腐ってしまった)
기억 저 편위에 나를 꺼내줘
(記憶の片隅から僕を救ってくれ)

Come take my hand
Come take my hand
말라버린 내 심장을 적셔줘
(乾いた僕の心臓を濡らしてくれ)

Come take my hand
Till the end
다시 널 위해 살아갈 수 있게
(まだ君のために生きられるように)
Please take my

무참히 밟혀진 꽃
(無惨に踏みにじられた花)
Looks like love is pain
꺾인 날개처럼
(折れた翼のように)

날 구속하는 수많은 그 상처
(僕を拘束する沢山の傷)
파고드는 슬픈 가시 같아
(はまりこむ悲しい棘のようだ)

Come take my hand
Come take my hand
말라버린 내 심장을 적셔줘
(乾いた僕の心臓を濡らしてくれ)

Come take my hand
Till the end
다시 널 위해 살아갈 수 있게
(また君のために生きられるように)
Please take my hand

It's all right
Take my hand
이 잘난 세상엔 실수조차 큰 죄가 돼
(この優れた世の中では失敗すら罪になる)
Don't cry
또 다시 세간의 화제가 된 넌 재가 되고
(また世間の話題になった君は灰になって)
다 살점 하나 떼 가네
(みんな肉片の一つを剥がしていく)
Your life Your soul Your world
They cannot kill it
날 봐 죽고 다시 눈 떠
(僕をみて死んでまた目を覚ます)
I killed it
날 삼켰던 어둠 이제 내가 너를 삼키네
(僕を飲み込んだ暗闇 これからは僕が君を飲み込む)
폭풍의 눈을 찔러
(嵐の目を刺す)
뿌리 깊은 꽃은 피네
(根の深い花は咲く)
이게 진리
(これが真理)
다 끝난 것 같지
(みんな終わった気がするだろ)
그간 널 덮친 세상에 문 하나 없지
(これまで君を襲った世の中に扉はひとつもない)
누구나 다 겪지
(誰もがみんな経験する)
I tell you it's okay
작은 빛이라도 어둠이 삼키지는 못해
(小さな光でも暗闇は飲み込めない)

Come take my hand (Just take my hand)
Come take my hand (Uh uh uh)
말라버린 내 심장을 적셔줘
(乾いた僕の心臓を濡らしてくれ)
(Cuz love is pain like a candle in the rain)

Come take my hand (Take My Hand)
Till the end (Till The End)
다시 널 위해 살아갈 수 있게
(また君のために生きられるように)

시아준수 김준수 꽃 타블로 에픽하이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シアジュンス キム・ジュンス 花 タブロ エピックハイ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XIA JUNSU KIM JUNSU Flower Tablo Epik High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