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イェジュン - あの日私の心は楽だったかな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402曲目です看板持ち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늘 똑같은 일로 싸우다 지친 우리

(いつも同じことでけんかして疲れた私たち)
끝날 때 됐나 봐
(終わりがきたみたい)
너답지 않던 모습 더는
(あなたらしくない姿をこれ以上)
지켜보기 힘들었어
(見守るのが辛いの)

다시 주워 담기 힘든 말들
(また拾うのしまうのも辛い言葉を)
쏟아내고 집에 돌아왔어
(注いで家に帰ってきた)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あの日私は心が楽だったかな)
다신 안 보겠단 각오로
(二度と会わないっていう覚悟で)
니가 못한 숙제 한 거잖아
(あなたにできない宿題をしたの)

나는 사랑이 필요해
(私は愛が必要なの)
이만큼 아프면 충분해
(こんなに苦しいなら十分よ)
니가 핀 담배만큼 난 울었어
(あなたの吸ったタバコの分泣いたの)

니가 가장 듣기 싫어했던
(あなたが一番聞きたくなかった)
얘기들만 뱉어내고 왔어
(話だけ吐き出してきたの)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あの日私は心が楽だったかな)
다신 안 보겠단 각오로
(二度と会わないっていう覚悟で)
니가 못한 숙제 한 거잖아
(あなたにできない宿題をしたの)

나는 사랑이 필요해
(私は愛が必要なの)
이만큼 아프면 충분해
(こんなに苦しいなら十分よ)
니가 핀 담배만큼 난 울었어
(あなたの吸ったタバコの分私は泣いたの)

상처받았다고 말하지 말아줘
(傷付いたなんて言わないで)
나를 더욱더 사랑해줬더라면
(私のことをもっと愛してくれてたなら)
아니 처음부터 만나지 말았다면
(いや 初めから出会ってなければ)
행복했을까
(幸せだったのかな)

정말 널 미워해서 이랬을까
(本当にあなたが憎くてこうしたのかな)
이렇게까지 해서라도
(ここまでしてでも)
우릴 되돌리고 싶었는데
(私たちを元に戻したかったのに)
나를 떠나는 이유가
(私から去った理由が)
너는 필요했던 거니까
(あなたは必要だったのだから)
내가 그 이유를 만들어줄게
(私がその理由を作ってあげる)
미안한 마음들 갖지 않도록
(罪悪感を抱かないように)

이예준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イ・イェジュン あの日私の心は楽だったかな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Lee Ye Joon On That Day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