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e - Round And Round ( Feat. ハン・スジ )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244曲目です足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See Ya Never gone my way
Better will someday
Never far away

또 봐 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도
(また見てる 思い通りにならなくても)
언젠간 좋아지겠지
(いつかは良くなるでしょう)
아주 멀리는 가지는 않을게
(あまり遠くには行かないから)

See Ya Never gone my way
Better on my stay
Never far away

또 봐 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도
(また見てる 思い通りにならなくても)
여기에 머무르는 것이 더 좋을 거야
(ここにいる方がいいはずだから)
아주 멀리 가지는 않을 테니까
(あまり遠くには行かないはずだから)

Round and round and I never
know why
Round and round and it will show
us way out
It’s my delight

난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私は何でだか分からないけど)
늘 돌고 돌아
(いつも遠回りしてる)
돌고 돌아 언젠가는 어디로 가야 할지 보일 거야
(遠回りしていつかはどこに行けばいいか見えるはず)
그게 행복 일 거야
(それが幸せだろうから)

As day goes by you hold on tight
another day
You’re wondering why but you know
why no other way

하루만 더 버텨
(今日だけ我慢して)
지나간 날들을 잘 붙잡고 있어봐
(過去はしっかり掴んでいて)
넌 대체 왜 그러는지 궁금하지만
(あなたは一体どうしてそうなのか気になるけど)
또 다른 길은 없다는 걸 알고 있지
(他の道がないってことを分かってる)

Somedays the sun will shine down
Somedays the moon will cry
Tomorrow we‘ll see
Tomorrow we‘ll be
As we go on our way

가끔은 해가 비추기도 하고
(たまには陽が照らすこともある)
가끔은 달이 울기도 하고
(たまには月が昇ることもある)
내일 일은 내일 가봐야 알 수 있어
(明日のことは明日になれば分かる)
내일이면 우리가 원하는 것이 이뤄질 수 있어
(明日になれば私たちの願いが叶う)
우리가 우리의 길을 걸어갈 때
(私たちが私たちの道を歩いて行くとき)

The world in your eyes forever is lie
as we go on our way
There is a thousand things to know

우리의 길을 걸어갈 때
(私たちの道を歩いて行くとき)
네가 보는 우리의 세상
(あなたが見る私たちの世界)
영원한 것이란 이세상에 없어
(永遠のものなんてこの世にはない)
알아가야 할 것들이 참 많아
(知って行くべきことが多すぎる)

Sometimes we’re standing by
the things we never understand
As we go on our own way

우리의 길을 걸어갈 때 가끔은
(私たちの道を歩いて行くとき たまには)
우리가 결코 이해 하지 못 하는 것들의
(私たちが決して理解できないことの)
옆에 서 있기도 해
(そばに立つことにもなる)

The sun goes down
The tides are low
I’ll see you on the day
Letting you go on your way

해가 지고 물이 차오르고
(陽が沈んで 水が溢れて)
그날이 왔을 때 다시 보자
(その日が来たらまた会おう)
널 너의 길로 보내줄게
(あなたをあなたの道に送ってあげる)

See Ya Never gone my way
Never we‘ll someday
Never far away

또 봐 우리 길은 영원하고
(また会おう 私たちの道は永遠)
우린 언젠가는 절대로
(私たちはいつかは絶対に)
멀리 떨어지지 않을 거야
(遠くに離れないはず)

See Ya Never gone my way
Never on my day
Never far away

또 봐 우리의 길은 영원하고
(また会おう 私たちの道は永遠)
이날엔 절대로
(この日には絶対に)
멀리 떨어지지 않을 거야
(遠くに離れないはず)

Round and round and I never
know why
Round and round and it will show
us way out
It’s my delight

난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私たちはなんでそうなのか分からないけど)
늘 돌고 돌아
(いつも遠回りしてる)
돌고 돌아 언젠가는 어디로 가야 할지 보일 거야
(遠回りしていつかはどこに行くべきか見えるはず)
그게 행복 일 거야
(それが幸せなはず)

헤이즈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한수지 ヘイズ ハン・スジ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Heize Round And Round Han Soo Ji Lyrics Kpop xiahfuyuka 한국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사운드트랙 韓国ドラマ わびしく燦爛な神 トッケビ 君がくれた愛しい日々 サウンドトラック Korean Drama Guardian The Lonely and Great God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