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Clown , キム・ナヨン - また君を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185曲目ですキラキラ

太陽の末裔ほかのOST翻訳は

(動画お借りしました)

作詞 : Mad Clown , ジフン

다시 너를 볼 수 있을까 
(また貴方に会えるのかな)
다시 스쳐 지나가 버린 
(また通り過ぎてしまった)
운명 앞에 서 있어
(運命の前に立っている)
깨지 못할 꿈이었을까 우리 
(醒められない夢なのかな 私たち)
멀어지는 너에게 
(遠下がる貴方に)
전하지 못했어. 
(伝えられなかった.)
한번도
(一度も)

널 사랑해
(貴方を愛してる)
내 깊은 마음속 
(私の胸深くで)
Don`t let me cry


넌 닿으면 없어질 꿈
(君は触れればなくなる夢)
녹아내려 버릴 눈
(溶けてしまう雪)
네가 그리워질 때면 
(君が恋しくなる時には)
난 너가 돼 있었고
(僕は君になっていた)
잡지 않았어 널, 
(掴まなかった 君を,)
다시 올 줄 알고 
(また来ると思って)
그리워하다 보면 
(恋しがってみれば)
언젠가는 다시 볼 줄 알고
(いつの日かはまた会えると思って)
열병 같던 감정의 시작, 끝
(熱病のような感情の始まり,終わり)
그 시작, 끝에 서 있어
(その始まり,終わりにいる)

비상등처럼 어둠속 혼자 
(非常灯のように暗闇に一人)
우두커니 불 켜있어
(ぽつんと明かりを灯す)
아무리 생각해도 답은 넌데
(どんなに考えても答えは君なのに)
가슴에 틀린 답을 적네
(胸に間違った答えを書く)
밀어내도 남아있어 
(押し出しても残っている)
어느새 꿈속에 와있어
(いつのまにか夢の中に来ている)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생각해도 모르겠어. 
(考えてもわからない.)
너 없이 사는 법
(君なしでの生き方)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다시 너를 볼 수 있을까 
(また貴方に会えるのかな)
다시 스쳐 지나가 버린 
(また通り過ぎてしまった)
운명 앞에 서 있어
(運命の前に立っている)
깨지 못할 꿈이었을까 우리 
(醒められない夢なのかな 私たち)
멀어지는 너에게 
(遠下がる貴方に)
전하지 못했어. 
(伝えられなかった.)
한번도
(一度も)

널 사랑해
(貴方を愛してる)
내 깊은 마음속 
(私の胸深くで)
Don`t let me cry

딱 하루 돌아갈 수 있다면
(ただ一日戻れるのなら)
그 날로 나 살 수 있다면 
(あの日で僕は生きられるなら)
널 아프게 한 말과 
(君を苦しめた言葉と)
행동 되돌릴 수 있다면
(行動を巻き戻す事ができたのなら)
널 덜 외롭게 하고 
(君をもっと寂しくさせない)
더 꽉 안을 수 있다면
(もっと強く抱きしめられたなら)
미치게 후회스러운 
(狂うほど後悔してる)
그 하루 다시 내게 주어진다면
(あの一日 また僕にくれるのなら)
다시는 내게서 네 손 
(二度と僕からは君の手を)
절대로 놓지 않을게. 
(絶対に離さないよ.)
내가 넌 예쁘게만 피면 돼 
(君は綺麗に咲いてればいいよ)
널 위해서 가시가 될게. 내가 
(君のために棘になるよ. 僕が)
빌어먹을
(ちくしょう)
왜 몰랐을까 그때 
(なんであの時分からなかったのかな)
널 잡았다면 달랐을까
(君をつかんでいたら違ったのかな)
난 어차피 넌데
(僕はどうせ君だから)
널 떠나봤자 결국
(君から去ったところで結局)
어차피 넌데
(どうせ君だから)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생각해도 모르겠어. 
(考えてもわからない.)
너 없이 사는 법
(君のいない生き方)

(I don`t wanna lose you
Be without you 
Anymore) 

다시 너를 볼 수 있을까 
(また貴方に会えるのかな)
다시 스쳐 지나가 버린 
(また通り過ぎてしまった)
운명 앞에 서 있어
(運命の前に立っている)
깨지 못할 꿈이었을까 우리 
(醒められない夢なのかな 私たち)
멀어지는 너에게 
(遠下がる貴方に)
전하지 못했어. 
(伝えられなかった.)
나의 마음을
(私の気持ちを)

아직도 울고 있잖아 
(まだ泣いているの)
(Don't let me cry)
여기서 기다리잖아. 
(ここで待ってるの.)
가슴이 지치도록 
(胸がくたびれるほど)
Don't say goodbye 
내 곁에 돌아와 
(僕のそばに戻ってきて)
언제라도 찾아와

(いつでも来て)

김나영 매드클라운 다시 너를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キム・ナヨン マッドクラウン また君を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Kim Na Young Mad Clown Once Again Lyrics Kpop Korean Drama OST Descendants of The Sun 한국드라마 태양의 후예 韓国ドラマ 太陽の末裔 サウンドトラッ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