ペク・チヨン - 春の雨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021曲目ですウインク

(動画お借りしました)

사랑은 봄비처럼 다가와 
(愛は春の雨みたいに近づいてきて)
촉촉하게 날 흠뻑 적신다
(しっとりと私をぐっしょり濡らす)
얼어붙어 있던 내 가슴을 
(凍り付いていた 私の心を)
소리도 없이 녹이며 날 깨운다
(音も立てずに 溶かして私を醒ます)

달다 
(甘い)
아련한 느낌 설레이는 맘 
(朧げだ感覚 ときめく気持ち)
지금까지 난 알지 못했던 사랑인가봐
(今までは知らなかった愛みたいなの)
사랑은 처음처럼 날 다시
(愛は初めてみたいに 私をまた)
태어날 수 있게 만든다
(生まれ変われるようにする)
비가 내린다 오늘도 또 내일도
(雨が降る 今日もまた明日も)
너를 닮은 비가 내려 온다
(貴方に似た 雨が降ってくる)

달다 
(甘い)
아련한 느낌 감춰왔던 맘
(ほのかな感覚 隠してきた気持ち)
사랑을 알고 느낄 수 있음에
(愛を知って 感じられるから)
나 너에게 정말 감사해
(私は貴方にすごく感謝してるの)

사랑은 처음처럼 날 다시
(愛は初めてみたいに私をまた)
태어날 수 있게 만든다
(生まれ変われるようにする)
나는 웃는다 오늘도 또 내일도 
(私は笑う 今日もまた明日も)
그려본다 널 느껴본다
(描いて見る あなたを感じて見る)

봄비가 내리던 그 날 
(春の雨が 降ったあの日)
언제나 네 향기로 가득했던 날
(いつもあなたの香りで いっぱいだった日)
나의 사랑은 그렇게 시간을 거슬러
(私の愛はこうして 時間を逆らって)
운명처럼 봄비가 되어 온다

(運命のように 春の雨になって泣く)

ペク・チヨン 春の雨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九家の書 韓国ドラマ サウンドトラック 백지영 봄비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구가의 서 한국드라마 Baek Ji Young Spring Rain Lyrics Kpop Gu Family Book Korean Drama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