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Falls | STAY

STAY

\사랑해/

Winter Falls

 

 

Lyricist■한(3RACHA)

Composer■한(3RACHA),earattack

Arranger■earattack

 

 

겨울이 다시 불어온다
冬がまた吹いてくる

 

시간이 또 흐른 걸까
時間がまた流れたんだろうか

 

나만 빼고 모두 변했다
僕以外みんな変わった

 

아프도록 외로워진다

痛いほど寂しくなる

 


아직 널 그리워하는 난
まだ君を恋しがる僕は

 

여전히 그때 그 자리에
相変わらずあの時のあの場所に

 

남아 추억을 모두 모아
残って思い出を全部集めて

 

눈을 감고 떠올려 본다

目を閉じて思い浮かべてみる

 


해가 짧아져 밤이 더 길어
日が短くなって夜がもっと長い

 

시린 맘 위에 얼음 같은 게 녹았네
冷たい心の上に氷みたいなものが溶けたね

 

얼었다 녹기를 반복하다 보니 미련
凍ったり溶けたりを繰り返するうちに未練

 

따위에 온기를 잃어버렸지 그래

なんかに温もりをさらわれてしまったからそうなのか

 


We are like movie, 막힐 듯해 숨이
僕たちは映画みたいだ、息が詰まるみたい

 

그 옛날얘기에 어색하게 다시 몸부림
その昔話にぎこちなくまたあがく

 

어쩔 수 없다 하면서도 네 흔적에 멈칫
どうしようもないと思っても君の痕跡にはっと

 

하다 보니까 생각나

して思い出す

 


Winter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그 어떤 것보다 깨끗하게
どんなものよりもきれいに

 

Falls 아직 내게 남은
まだ僕の中に残ってる

 

네 모든 걸 다 지워볼게

君のすべてを消してみるよ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を愛してた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愛してた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떨어진다 우린

離れるんだ 僕たちは

 


Winter Falls oh


Winter Falls oh


Please fall before I fall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を愛してた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愛してた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떨어진다 우린

離れるんだ 僕たちは

 


이젠 괜찮아
もう大丈夫

 

그래 I'll be okay
そう 僕は大丈夫だよ

 

이젠 됐잖아
もういいでしょ

 

상관없어 go away

関係ない どこかに行ってよ

 


기억 속에 너를 찾는다 (find you)
記憶の中に君を探す

 

그 손 잡고 그때 걸어가 (yeah yeah)
その手を握ってあの時に歩いていく

 

따뜻했던 겨울이었다
暖かい冬だった

 

그땐 전부 아름다웠다

あの時はすべてが美しかった

 


조용한 하늘 아래 숨어 맘을 모두 비워 그댈
静かな空の下に隠れて心を空っぽにして 君を

 

잊는 것보다 밀어내는 게 그나마 쉬워 그래
忘れるよりも押し出す方がまだ簡単で

 

그때가 그리운 건지, 그대가 그리운 건지
あの時が恋しいのか、君が恋しいのか

 

도무지 알 수 없는 나의 이름 모를 미련들이

到底知ることのできない僕の名前も知らない未練たちが

 


괜히 센 척을 해봐도 나만 우습게 돼
やたらと強いフリをしてみても僕だけ笑いものになる

 

사계절이 몇 번 지나야 괜찮아질까 yeah
季節が何度変過ぎれば良くなるのかな

 

아프기만 하겠구나, 추억을 찾아도
辛いだけなんだな、思い出を探しても

 

나만 초라해지고 상처만 남아

僕だけがみじめになって傷だけが残る

 

 

Winter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그 어떤 것보다 깨끗하게
どんなものよりもきれいに

 

Falls 아직 내게 남은
まだ僕の中に残ってる

 

네 모든 걸 다 지워볼게

君のすべてを消してみるよ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を愛してた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愛してた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떨어진다 우린

離れるんだ 僕たちは

 


긴 꿈을 꾸다 일어난 것 같아
長い夢を見て目覚めたみたいだ

 

눈이 내리고 시간은 멀어진다
雪が降って時間は遠ざかる

 

널 품고 있던 계절이 다시 올까
君を抱きしめていた季節はまた来るのかな

 

이젠 보내야 하는데 힘이 든다

もう離さなきゃいけないのに苦しい

 

 

Winter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그 어떤 것보다 깨끗하게
どんなものよりもきれいに

 

Falls 아직 내게 남은
まだ僕の中に残ってる

 

네 모든 걸 다 지워볼게

君のすべてを消してみるよ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を愛してた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愛してた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떨어진다 우린

離れるんだ 僕たちは

 


Winter Falls oh


Winter Falls oh


Please fall before I fall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を愛してた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愛してた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雪が降る

 

떨어진다 우린

離れるんだ 僕たちは

 


다 불태우고 다 불태우고
すべて燃えて すべて燃えて

 

그렇게 끝내자 이 끝에 우린 재만 남아
そうやって終わらせよう この最後には僕たちは灰だけが残る

 

겨울바람에 네 맘을 태우고
冬の風に君の心を燃やして

 

저 멀리 날려 이제 우리 대신 나만 남아

遠くに飛ばしてもう僕たちの代わりに僕だけが残る

 

 

1st special single「Christmas EveL」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