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ASURE - B.O.M.B

 

 

 

My heart is going crazy

I’m crazy

1 2 3 Let’s go

너를 볼 때면 난 계속
君のことを見れば僕はずっと

입가에 미소가 막 번지게 돼
口元から笑顔が離れない

부디 날 숨 좀 쉬게 해줘
こんな僕をどうか息つかせてほしい

Please don’t make me a fool

날 떨리게 해
僕をドキドキさせる

눈앞이 전부 캄캄해
目の前が全部真っ暗

불을 밝혀줘 Just like that
明かりをつけてほしい Just like that

나에게만 Give me give your love
僕だけに Give me give your love

온종일 나의 생각 속엔
一日中僕の頭の中には

너로 가득 차 Just like this
君でいっぱいなんだ Just like this

Hey, can you hear my heartbeat?

내 심장은 BOOM BA RA BI BOMB BOMB
僕の心臓はBOOM BA RA BI BOMB BOMB

사랑을 던진다
ハートを投げる

네 맘에 터져라
君の心に破裂してくれ

You’re my love I’m falling

눈을 맞춰 Feel me now
目を合わせて Feel me now

I want you baby

Ooh you make me crazy now

내 심장은 BOOM BA RA BI BOMB BOMB
僕の心臓はBOOM BA RA BI BOMB BOMB

사랑을 던진다
ハートを投げる

네 맘에 터져라
君の心に破裂してくれ

You’re my love I’m falling

눈을 맞춰 Feel me now
目を合わせて Feel me now

I want you baby

오늘만큼은 나에게 달려와
今日くらいは僕の元に来て

Love me now

이 밤이 밝혀진 순간
この夜が明ける瞬間

바라봐 줘 내 눈만
僕の目だけを見つめてほしい

빛이 나는 네가 내 맘에 자꾸 불을 붙여
輝く君が僕の心に何度も明かりをつける

Help me now

난 항상 너를 보면
僕はいつも君のことを見ると

빨라지는 심장의 속도
速くなる心臓の速度

몸이 너에게 반응하네
体が君に反応するんだ

머릿속에 Spark이 터진 듯해 BOMB
頭の中のSparkが破裂したみたい BOMB

눈앞이 전부 캄캄해
目の前が全部真っ暗

불을 밝혀줘 Just like that
明かりをつけてほしい Just like that

나에게만 Give me give your love
僕だけに Give me give your love

온종일 나의 생각 속엔
一日中僕の頭の中には

너로 가득 차 Just like this
君でいっぱいなんだ Just like this

Hey, can you hear my heartbeat?

내 심장은 BOOM BA RA BI BOMB BOMB
僕の心臓はBOOM BA RA BI BOMB BOMB

사랑을 던진다
ハートを投げる

네 맘에 터져라
君の心に破裂してくれ

You’re my love I’m falling

눈을 맞춰 Feel me now
目を合わせて Feel me now

I want you baby

Ooh you make me crazy now

내 심장은 BOOM BA RA BI BOMB BOMB
僕の心臓はBOOM BA RA BI BOMB BOMB

사랑을 던진다
ハートを投げる

네 맘에 터져라
君の心に破裂してくれ

You’re my love I’m falling

눈을 맞춰 Feel me now
目を合わせて Feel me now

I want you baby

오늘만큼은 나에게 달려와
今日くらいは僕の元に来て

Love me now

Ooh ohh ohh

I wanna know what you do

아무리 애를 써도 알 수 없네
いくら頑張っても分からない

복잡한 내 마음들도
複雑な僕の心も

솔직한 마음으로
正直な心で

널 향해 나를 터트린다
君へと僕を爆発させるんだ

내 심장은 BOOM BA RA BI BOMB BOMB
僕の心臓はBOOM BA RA BI BOMB BOMB

(OK just love me like that)

네 맘에 터져라
君の心に破裂してくれ

눈을 맞춰 Feel me now
目を合わせて Feel me now

I want you baby

Ooh you make me crazy now

내 심장은 BOOM BA RA BI BOMB BOMB
僕の心臓はBOOM BA RA BI BOMB BOMB

(OK just love me like that)

네 맘에 터져라
君の心に破裂してくれ

눈을 맞춰 Feel me now
目を合わせて Feel me now

I want you baby

오늘만큼은 나에게 달려와
今日くらいは僕の元に来て

Love me now

 

 

 

 

FULL ALBUM "2ND FULL ALBUM 'REBOOT'" 収録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