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KAIDayHAPPY BIRTHDAYKAI――☆【CR:널만나봄님】1.14 ――☆늦었지만..축하해요저도동생이있기때문에 엑소중에서도왠지걱정하고만다...한걸음뒤에 형들를바라보는시선도자세도좋아엑소을이끄는 멋진댄싱머신!!!!!계속부탁해요☆아이 귀여워ㅠㅠㅠ머리색깔넘좋네bbb백에게는비미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