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Д ̄@;)
날씨. 아침에 조금 비
,흐림 ![]()
天気. 朝に少し雨,雲り 090319
하필이면 오른쪽 손 가운데 손가락이라서 타자치기가 불편하다.
よりによって右手の中指なのでタイプすることが不便だ.
글씨 쓰는 것도 불편해... 그래서 요즘 왼손으로 쓴다.![]()
字書くことも不便なの... それでこのごろ左手でよく使う.![]()
오늘 점심은 혼자서 크림 슈프림 오므라이스 ![]()
今日お昼はひとりで クリーム シュプリム オムライス![]()
때마침 진료 끝난게 점심시간이라서...![]()
ちょうど診療終わったのが昼休みなので...![]()
한숟가락 먹고, 급 찍음. ![]()
一サジ食べて 級,.撮る.![]()
최근 굉장히 맘에드는 곡이 생겼다. ![]()
最近、すごく気になる曲ができた![]()
『 8eight의 심장이 없어. 』![]()
直訳をすれば, 8eightの心臓がない.![]()
일본어로는 어떤 뉘앙스를 풍기는지는 모르겠지만,![]()
日本語ではどんなニュアンスを漂うかは分からないが,![]()
좋은 곡이다.![]()
良い曲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