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mi_『正夢』 -242ページ目

雨が止みました

비가 그쳤습니다. くもり

雨が止みました. くもり

이제 따뜻해지는 것인가?? + ▽+ (기대 기대)

もう暖かくなるか?? + ▽+ (期待期待)


오늘 점심은 순대국밥!! 아~ 배부르다~ - ▽-)z

今日お昼はスンデクッパ!! あ‾ 満腹だ‾ - ▽-)z


졸리기 시작한다...zzZ ぐぅぐぅ
眠い始める...zzZ ぐぅぐ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