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mi_『正夢』 -244ページ目

また帰って来る冬か?


다시 돌아오는 겨울인가?
また帰って来る冬か?



꽃샘추위...ㅠ _ㅠ 싫습니다 ^^;;;
花冷え... ㅠ _ㅠ 嫌いです ^^;;;



내일 오후부터 따뜻해진다고는 하는데...
明日午後から暖かくなるとはするが...



요 며칠새 갑자기 너무 추웠어~ .

敷布団数日の間急にとても寒かったの‾ .



3월에 눈이 내리는 건 아닌가 하고 걱정을...ㅋ (°Д°;≡°Д°;)

3月に雪が降るのではないのかと心配を...(笑) (°Д°;≡°Д°;)



고객을 상대하는 일을 해보니, 세상에는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느낄때가 많다. ヾ(▼ヘ▼;)

顧客を相対する事をして見たら, 世の中にはこんな人もいるね.. して感じる時が多い. ヾ(▼ヘ▼;)



아직 아직 일하는 중!! ┐( ̄ヘ ̄)┌
まだまだ働く中!! ┐( ̄ヘ ̄)┌



왠지 오늘은 지친다...^^;; (;´Д`)ノ
なんだか今日はくたびれる...^^;; (;´Д`)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