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ミンホ/『キム・イナの星が輝く夜に』230216聞き取り㉛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

 

샤이니 민호/'별밤'230217받아쓰기㉛

 

 

 

聞き取り、翻訳 RIE

聞き取りチェックネイティブ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 듣고 왔습니다.

사실 저희가 이..실시간으로 보내 주신 얘기 한번 해 볼려고 했는데요.

제가 아까 축구 얘기는 우리 우현 씨랑 세운 씨랑 많이 했고 군대 얘기는 하지 말아야지 하다가 뭐 사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했는데, 이  사연에 지금 군대 얘기가 너무 많습니다. 지금

일단 7412님'진행자님, 포항 군생활 수고 했어요.

나는 2102기 선배입니다.'

와 이거 어떻게 뭐 할 수 없고 필승입니다.

감사합니다.

아..2100시기면 보이지도 않아요.

제가 봤을 때.

엄청난 선임십니다.

와..저보다 더 고생을 하셨을 텐데 이렇게 라디오까지 들어셔서 역시 이 말 안 하려고 하는데,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입니다.

아..감사합니다. 선임님.

Zion.Tの『Eat』お聴き頂きました。

実はリアルタイムで送ってくださった話を一度してみようと思いました。

さっきサッカーの話はウヒョンさんとセウンさんとたくさんしたし、軍隊の話はしないでおこうと思いましたが、お便りのせいで仕方なくしましたが軍隊の話はすごく多いです。

まず7412さん『進行者様、浦項軍生活お疲れ様でした。 

私は2102期の先輩です。』

そして、これはどのようにすることはできません、必勝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ああ..2100期には見えません。 私が見たとき。 すごい先任様です。 

僕よりも苦労されたはずなのにこのようにラジオまでお聞き頂いて言わないように思いましたが海兵隊は永遠の海兵隊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先輩。

 

 

자, 4374님'MBC 라디오는 '여성시대'랑 '싱글벙글쇼'만 주로 듣는데, 정말 샤이니 민호 씨인 건가요?

맞다면 아버지 청주 감독 되신 거 축하해요'

아..감사합니다.

73.. 4374님. 저 샤이니 민호 맞구요.

올해죠.

올해부터 이제 저희 아버지께서 청주FC 감독님이 되셔지구요.

저도 이제 뭐 다시 아버지가 어떻게 보면 복귀를 하셔서 감독님으로 너무나도 그 누구보다 기쁘고 아들로서 올해 아버지 경기 더 많이 챙겨 보러 갈 예정입니다.

또 청주에 보시는 또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좀 간략하게 좀 설명드리자면 K리그가 있는데요,K리그가 이제 K리그1,  K리그2로 나눠요.

그러니까 1부 리그 2부리그고 그리고 나누는데, 정주는 이제 2부에 있구요.

3월1일부터 개막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만약에 창주에 사신 분들뿐만 아니라 곳곳에서 경기가 열리니까 시간이 된다면 주말 아니면은 평일에도 K리그 청주뿐만 아니라 많은 팀들에게 사랑과 관심 좀 제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제가 얼마 전까지 K리그 앰버서더로 또 활동을 했기 때문에 K리그 많이 사랑해 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さて、4374さん『MBCラジオは『女性時代』と『シングルバングルショー』だけを主に聞きますが、本当にSHINeeのミンホさんですか? 

そうであれば、お父様が清州の監督になられたことをお祝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73.. 4374さん。 

SHINeeのミンホです。 

今年です。 今年から父は清州FC監督になります。 

僕も父が監督として復帰をして誰よりも嬉しく息子として今年父の試合を行く予定です。 

また、よくご存じない方に少し簡単にちょっと説明させていただくとKリーグがありますが、KリーグがKリーグ1、Kリーグ2に分かれます。 

だから1部リーグ2部リーグに分かれますが、清州2部です。 

3月1日に開幕します。 

多くの方々がもし、清州に住んでいる方々だけでなく、あちこちで競技が開かれるので時間があれば週末か、平日にもKリーグ清州だけでなく、多くのチームに愛と関心をお願いいたします。 

また僕しばらく前までKリーグアンバサダーとして活動をしていたのでKリーグたくさん愛していただければ有難いです。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