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ジョンヒョン/『青い夜』140203初回 聞き取り③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샤이니 종현/'푸른밤' 140203 첫방송 받아쓰기③

 

 
聞き取り、翻訳 RIE
聞き取りチェックネイティブ
네. 또 다른 사연 좀 더 소개시켜 드릴까요?
7130님..네. '첫 DJ 많이 떨리죠.
저도 오늘 첫 출근했어요.
긴장도 많이 하고 떨렸는데, 어찌어찌 잘 끝냈네요.
몸이 부서질 거 같이 힘들지만 어..쫑디 목소리 들으니까 정말 힘이 됩니다.
위로하는 목소리 짱!' 이라고 하시면서
はい。さらに他のお便りご紹介しましょうか?
7130さん。.はい。「初めてのDJは震えますよ。
私も今日初出勤しました。
すごく緊張して震えしてましたが、どうにかこうにか終わりました。
体が壊れてしまいそうにしんどかったですがジョンDの声聞Dのいて、本当に力になります。
癒しの声!」と

제가 여러분들에게 하루의 위로를 할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어..저는 오늘 첫 출근하는 느낌이에요. 저도.
저랑 같은 기분을 지금 느끼신 7130님인 거 같은데,아..너무너무 떨리고 설레고 이런 감정 이런 감정 있을 때 즐기는 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네. 힘내서 내일도 열심히 출근하시길 빌게요.
음..노래 한 곡 듣고 돌아올까요?
음..이승열의 '솔직히' 듣고 오겠습니다.
僕が皆さんに、一日の慰めが出来れば、本当にいいと思います。
僕は今日初出勤する感じです。僕も。
僕と同じ気持ちを今感じたられ7130さんのようですが、ああ...とても震えときめきの感情があるとき楽しむのが最高だと思います。
はい。頑張って明日も頑張って出勤してください。
うーん..歌を1曲を聞いて戻って来ましょうか?
うーん..イ・スンヨルの『素直に』聴いてきます。

네.이승열의 '솔직히' 듣..아..다시 말씀 드릴게요.
이승열의 '솔직히' 듣고 왔습니다.
어우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데요. 음..목소리가 좋은 분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 어..이렇게 또 다시 들으니까 바이브레이션이 정말 매력적이다라는 생각이 다시 듭니다.
はい。イ・スンヨルの『素直に』聴いてまたお話しします。
イ・スンヨルの『素直に』お聴きいただきました。
声がとても良いです。うーん..声が良いいです方というのは知っていましたが、また聴くとバイブレーションが本当に魅力的だと思います。

음..오늘 '푸름밤'에서 나오는 어..로고송은요, 어..부족하지만 제가 열심히 준비를 해서 친구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완성한 곡들로 만들었는데, 한번 들어봐 주시라구요. 집중해서 ㅎㅎㅎ
그래서 한번 말씀을 드렸어요. 그러면 같이 들어까요?
うーん..今日『青い夜』で出てくるロゴソングは至りませんが僕が熱心に準備をして友達の助けを借りて完成した曲です。一度お聴きください。集中して。では聴いてみましょうか。
 
 
 
게임 회사에서 게임을 설계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원칙이 있다고 한다.
그건 레벨이든 계급이든 아이템이든 어딘가에 게임을 하는 사람이 성장한다는 설정을 부여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야 사람들이 그 게임에 깊이 빠져서 헤어나올 수 없다는 얘기를 들었다.
평범한 사람도 게임이라는 거에 한번 빠지면 왜 그렇게 헤어나오지 못하나? 늘 궁금했었는데, 이유는 하나였다.
ゲーム会社でゲームを設計する時最も基本となる原則があるという。
それはレベルでも階級でもアイテムでもどこかのゲームをする人が成長するという設定を与えなければならないという事だ。
そうしてこそ人々がそのゲームに深くはまって抜け出せないという話を聞いた。
平凡な人でもゲームというものへ1度はまったら、なぜそのように抜け出られないのかいつも気になったが、その理由は一つだった。

내가 다음 단계로 성장하는 느낌, 그리고 그 느낌은 일을 할 때도 뭔가를 배울 때도 하다못해 연애를 할 때도 필요하다.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는 방법 중 하나는 상대방에게 자신이 점점 괜찮다는 생각이 들게 해 주는 거라는 얘기를 들었다
그래서 같이 있으면 있을 수록 더 괜찮은 사람으로 성장하는 듯한 느낌을 줄 때 , 그럴 때 상대방은 흠뻑 빠져든다면서 말이다
自分が次の段階に成長する感じ、そしてその感じは仕事をする時も、何かを学ぶ時も恋愛をする時も必要だ。
誰かに愛される方法の一つは、相手に自分がますますされるよくなるという考えにさせてくれる事だという話を聞いた。
だからという一緒にいればいるほど、より良い人にとして成長するような感じを与えるとき、そんなとき、相手ははまり切るのだ。

그러고 보면 게임 안 세상이든 게임 밖 세상이든 기본적인 속성은 비슷하다.
내가 어제보다는 좀 더 성장했으면 좋겠고 그 성장을 내 주변 사람들이 조금은 알아줬으면 좋겠고 그리고 어제보다 좀 더 나은 괜찮은 오늘이 됐으면 하는 것 말이다.
そういえばゲームの中の世界でもゲーム外の世界でも、基本的な属性は、似ている。
昨日よりも少し成長したら良いし、その成長を周りの人が少し知ってくれたらいいし昨日よりも少し良いまともな今日になったらということだ。

장필순의 '너에게 하고 싶은 얘기' 듣고 왔습니다.
네. 새 글이 등록되었습니다.
チャン・ピルスンの『君にしたい話』を聴いてきました。
はい。
はい。新しい記事が登録されました。

이 코너는요, 앞으로 여러분들의 사연으로 꾸며지게 될 텐데요.
음..이 시간이면 안 그러던 사람들도 감정적으로 변하는 시간이잖아요?
되게 어..SNS에 글도 올리게 되고 여러분들이 잠 들기 전에 일기처럼 썼던 글들을 SNS가 아닌 '푸른밤'에 올려 주시면 됩니다.
このコーナーは、これから皆さんのお便りで飾でられるようになると思います。
うーん..この時間にはそうではなかった人も感情的に変わる時間じゃないですか?
SNSに文も上げ、皆さんが寝つく前、日記のように書いた文をSNSではない『青い夜』に投稿して下さればいいのです。

'푸른밤'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앞으로 하나씩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오늘은 첫 방이어서 제 얘기를 좀 해 봤는데요.
내가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 그리고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은 느낌,음..그런 느낌들에 대해서 한번 얘기해 봤습니다.
『青い夜』の掲示板に残していただければ、今後一つずつ紹介いたします。
あ、今日は初放送なので僕の話をちょっとして見ましました。
自分が成長しているという感じ、誰かに認めてもらいたいといういう感じ、そんな感じに対して、話してみました。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