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ジョンヒョン/『青い夜』140203初回 聞き取り④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샤이니 종현/'푸른밤' 140203 첫방송 받아쓰기④

 

 
聞き取り、翻訳 RIE
聞き取りチェックネイティブ
 
어..누군가에게 인정받는다라는 게 얼마나 기분 좋은 일인지 참 어린 아이들도 느끼잖요?
부모에게 칭찬받을 때도 그렇구요.
친구도..친구들이 '야, 너 참 멋있다''너 참 잘한다'란 얘기를 들을 때 기쁜데, 그런 얘기를 좀 여러분들과 나눠 보고 싶었습니다.
誰かに認められるという事がどれ程気分いい事か子供たちも感じるでしょ?
親に賞賛される時もそうです。
友人が「おい、お前本当にかっこいい」「お前本当にうまいな」という話を聞いたときに嬉しいこと、そのような話を皆さんとしてみたいと思いました。
음..문자를 좀 소개 시켜 드릴까요?
오슬기 씨' 여자 경찰을 꿈 꾸며 공부 중인 22살이에요.
이 시간쯤이 되면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압박으로 힘들었는데, 좋은 노래와 목소리로 많이 위로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을 제가 위로를 할 수 있다면 저에게도 너무 큰 추억이 될 거 같네요
うーん..メールをいくつか紹介しましょうか?
オ・スルギさんましょうか「女警官を夢みて勉強中みての22歳です。
このの位の時間になると、将来への恐怖と圧迫で大変だったけど、良い歌と声で多く慰められ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皆さんを僕が癒す事が出来たら僕にもとても大きな思い出になる癒す事と思います。

어..또 0507님이 '여러 가지 일에 여러 가지 일에 치어서 속이 상한 하루였는데, 어제보단 좀 더 나은 오늘이 됐으면 한다는 말에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선곡도 찡하네요.'
네. 가사가 너무 좋았죠?
음..여러분들에게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기를 저도 기도해 드릴게요
음..로고송에 대해서 되게 많은 어..관심이 들어오고 있네요.
また、0507さんが「いろいろな事に打ちのめされて傷ついた一日でしたが、昨日よりはより良い今日になったらという言葉に慰めになるようです。
選曲もジーンします。」
はい。歌詞がとても良かったしますでしょ?
うーん..皆さんが昨日より良い今日になることを、僕も祈ってますね
うーん..ロゴソングに多くの関心が入ってきていますね。

제가 제 입을 말하기엔 상당히 부끄럽습니다.
작가 누나가 넣어줘서 읽는거예요.
9939님,'로고송 직접 작사 작곡한 건가요?'라고 보내 주셨는데, 음..앞에 들었던 두 곡은요, 위프리키라는 친구들과 제가 같이 곡을 썼구요.
가사는 제가 썼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푸른밤'의 이미지와 또 여러분들에게 들려 주고 싶은 제 이야기를 좀 담고 싶었어요
自分の口で言うのも恥ずかしいです。
作家ヌナが入れてくれて読んでいます。
9939様、「ロゴソング直接作詞作曲したんですか?」と送って下さいましたが、さっき聴いた2曲は、Wefreakという友達と一緒に曲を書きました。
歌詞は僕が書きました。
僕が思う『青い夜』のイメージと、また皆さんに聞かせたい僕の話を込めたかったんです。
 
 
 
4921님이 ' 이 밤에 딱 어울리는 로고송이에요.
근데, 가사가 All Love인가요? Oh Love인가요?
네, Oh Love입니다.
아.. All Love로 들렸군요. Oh Love예요. 감탄사죠.
Oh Love ㅎㅎㅎ
4921さんが「この夜にぴったりなロゴソングです。
ところで、歌詞がAll Loveですか?Oh Loveですか?
はい、Oh Loveです。
あ.. All Loveに聞こえなたんですね。Oh Loveです。感嘆詞ですね。
Oh Love
네. 좀 위프리키에 대해서 좀 소개를 해 드리고 싶은데, 제 친구들이구요.
어  제가 중학교 때부터 같이 밴드부를 했던 기타 치는 준혁이라는 친구와 피아노를 쳐주는 소진이라는 친구와 함께 저는 팀을 만들어서 작곡을 하고 있습니다.
그 친구들과 함께 또 '우울시계'도 같이 도와 줬고 아이유 씨의 곡이구요.
손담비 씨의 'Red Candle'도 이 친구들과 함께 작업을 해서 완성을 했었죠.
자, 미니도 소개해 드렸고 문자도 소개해 드렸고 자, 이제 가장 중요한 시간이죠. 광고 듣고 오겠습니다
はい。 Wefreakyについて紹介をしていたいのですが、僕の友達です。
中学校の時から一緒にバンド部をしていたギターを弾くジュンヒョクという友人とピアノをを弾いてくれるソジンという友人と一緒にチームを作って作曲をしています。
その友人と一緒に『憂鬱時計』も一緒に手伝ってくれIUさんの曲です。
ソン・ダムビさんの『Red Candl』もこの友人と一緒に作業をして完成をしました。
では、ミニも紹介しましたしメールも紹介しました。さて、最も重要な時間です。しました。さてCMを聞いてきます。
 
괜한 걱정하지마 내가 여기 있잖아
혼자라 느낄 때 내가 여기 있잖아 oh love 사랑이란 oh love
무슨일이 있든 항상 곁에 있어 주는 것
oh love 내게 들려줘 네 이야기 듣고 싶은 밤,푸른밤
余計な心配しないで、僕がここにいるじゃない
一人だと感じるとき、僕がここにいるじゃないoh love愛とはoh love
何があってもいつもそばにいてくれること
oh loveいつも僕に聞かせてあなたの話聞きたい夜、青い夜
 
 
つづ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