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 僕たちのすべては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607曲目です

*こちらのページでリクエスト受けてます!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스러지는 달빛 아래서

(消えた月光の下で)

돌아본 너의 눈동자

(振り返って見た君の瞳)

말 대신 깊은 눈빛이

(言葉の代わりに深く眼差しが)

넘어선 수많은 밤들

(超えてきた沢山の夜)

 

너와의 모든 기억이

(君との全ての記憶が)

닿았던 모든 온기가

(届いた全ての温度が)

깊은 가슴 속 자리를 잡고

(胸深くに居場所を作って)

거친 바람에 맞서

(荒れた風に当たる)

 

머나먼 시간을 달려

(遠い時間を駆ける)

언제나 너만을 향해

(いつも君だけに向かって)

네 곁을 지킬 꽃으로 피어

(君のそばを守る花として咲く)

우리의 모든

(僕たちすべては)

우리의 모든

(僕たちすべては)

 

계절이 흘러간대도

(季節が流れて行っても)

달이 또 뜨고 진대도

(月がまた昇って沈んでも)

변하지 않을 영원함으로

(変わらない永遠として)

항상 네 옆에 있어

(いつも君のそばにいる)

 

우리의 모든 기억이

(僕らのすべての記憶が)

우리의 모든 온기가

(僕らの全ての温度が)

어둔 마음속 빛이 될 거야

(暗い心の中の光になるよ)

우리의 모든

(僕たちのすべては)

우리의 모든 사랑

(僕らの全ての愛)

 




시아 준수 우리의 모든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シアジュンス キムジュンス 僕たちのすべては 歌詞 翻訳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XIA JUNSU Everything of Us Lyrics Kpop xiahfuyuka 한국드라마 낮에 뜨는 날 사운드트랙 韓国ドラマ 昼に昇る月 サウンドトラック Korean drama OST The Moon that Rises in the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