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IBOY - KISS ME ( Feat. Big Naughty )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516曲目です

*こちらのページでリクエスト受けてます!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作詞 : GIRIBOY, Big Naughty

作曲 : GIRIBOY, Big Naughty

編曲 : GIRIBOY


 먹고 멜로 영화 보고

(ご飯を食べてロマンス映画を見て)

커피나 마시고서 집에 갈까

(コーヒーでも飲みながら家に帰ろうか)


뭔가 허전한데  마시고

(なんか寂しいから酒でも飲んで)

 끊기기 전에만 집에 가자

(タクシーがあるうちに家に帰ろう)


치명적인 실수 12시가 지났네

(致命的な失敗 12時が過ぎたね)

어떡하지

(どうしようか)

이럴 때는 택시도  잡히네

(こういう時はタクシーも捕まらない)


어쩔  없이 같이 있어야지 

(どうしようもないから一緒にいよう)

 잔만  하고 집에 데려다줄게

(もう一杯飲んだら家に送っていくよ)

벌써 열두 병째

(もう12本目)


열두시가  하고서

(12時になってから)

네가 점점 내게 다가오네

(君が少しづつ僕に近づいてくる)


Oh kiss me baby

서로의 목구멍에 사랑을 넘겨

(お互いの喉に愛を譲る)

Oh kiss me baby

네가 점점 내게 다가오네

(君が少しづつ僕に近づいてくる)


 머릿속은 유후후후

(僕の頭の中は You Hu Hu Hu)

 지금 하늘을 날고 있어

(僕は今空を飛んでいるよ)

 머릿속은 유후후후

(僕の頭の中は You Hu Hu Hu)

너무 꿈같은 시간

(あまりに夢見心地な時間)

나는 눈을 뜨기 싫어

(僕は目を覚ましたくないよ)


just kiss me babe like you did it

처음이 어렵지 두번은 쉽지

(初めは難しいけど2回目は簡単だ)

10  앞에서 크리스피

(10時半のまえでクリスピー)

missed me ? kiss me then like you did it


like you did it 

 궁금해 너의  tight jeans

(僕は気になるよ 君のそのtight jeans)

안에 각진 힙과

(中に四角いヒップと)

뭐가 있을지 나만 못봤지

(何があるのか僕だけが見れてない)


 가차없이 굴어 없던듯이

(君は容赦ない なかったことのように)

가짜없이 물어 네게 넌지시

(偽りなく聞く 君にそれとなく)

아직 사랑 앞에서 나는 콩글리쉬

(まだ愛の前で僕は韓国式英語)

 오늘 시간 어떠신지

(今日お時間ありますか?)


 마음은 어떤건지

(君の気持ちはどうなのか)

알수 없어 건전지

(分からない乾電池)

 straight up like 직류

(僕はstraight up like 直流)

호나우징뉴 안감아 꽂아버려 무대포로

(ロナウジーニョのように前だけ見ていこう)


i love you baby

and if it's quite alright

come to me baby

and kiss me like

you did lately

i'll buy you daisy for daily my lady


Oh kiss me baby

서로의 목구멍에 사랑을 넘겨

(お互いの喉に愛を譲る)

Oh kiss me baby

네가 점점 내게 다가오네

(君が少しづつ僕に近づいてくる)


 머릿속은 유후후후

(僕の頭の中は You Hu Hu Hu)

 지금 하늘을 날고 있어

(僕は今空を飛んでいるよ)

 머릿속은 유후후후

(僕の頭の中は You Hu Hu Hu)

너무 꿈같은 시간

(あまりに夢見心地な時間)

나는 눈을 뜨기 싫어

(僕は目を覚ましたくないよ)


검은 머리 파뿌리가

(黒い髪の毛が真っ白に)

파프리카  때까지

(パプリカになるまで)

평생 너를 지켜줄게

(一生君を守るよ)

나를 믿고 너를 맡겨

(僕を信じて君を預けて)


치약 칫솔 핑크 솔트

(歯磨き粉歯ブラシ ピンクソルト)

입에다가 부어

(口に入れる)

필요 없어 기술

(技術は必要ない)

우린 구름 위에 누워

(僕らは雲の上に横になる)


손끝에서부터 전기가

(指先から電気が)

흐르는 듯해 어떡해

(流れてるみたいだ どうしよう)


다시 열두시가  하고서

(また12時が回って)

네가 점점 내게 다가오네

(君が少しづつ僕に近づいてくる)


Oh kiss me baby

서로의 목구멍에 사랑을 넘겨

(お互いの喉に愛を譲る)

Oh kiss me baby

네가 점점 내게 다가오네

(君が少しづつ僕に近づいてくる)


 머릿속은 유후후후

(僕の頭の中は You Hu Hu Hu)

 지금 하늘을 날고 있어

(僕は今空を飛んでいるよ)

 머릿속은 유후후후

(僕の頭の中は You Hu Hu Hu)

너무 꿈같은 시간

(あまりに夢見心地な時間)

나는 눈을 뜨기 싫어

(僕は目を覚ましたくないよ)


기리보이 서동현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ギリボーイ ソ・ドンヒョン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GIRIBOY Big Naughty KISS ME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