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Naughty - 愛だと信じてたものは ( Feat. イ・スヒョン )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581曲目です

*こちらのページでリクエスト受けてます!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作詞 : Big Naughty ( ソ・ドンヒョン )

作曲 : dress, Big Naughty ( ソ・ドンヒョン )

編曲 : dress, Big Naughty ( ソ・ドンヒョン )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愛だと信じていたことは)

어린 날의 추억일 

(幼い頃の思い出なだけ)

추억이라 믿었던 것들은

(思い出だと信じていた事は)

오래 썩는 기억일 

(長いこと腐った記憶なだけ)

기억이라 믿었던 것들은

(記憶だと信じてた事は)

지금 너와 나의 기쁨

(今君と僕の喜び)

깊은 곳에서  쉬는

(奥深くで息をする)

불행들의 연료일 

(不幸の燃料に過ぎない)


불행이라 믿었던 것들은

(不幸だと信じていたものは)

어린 날의 상처일 

(昔の傷なだけ)

상처라 믿었던 것들은

(傷だと信じていたものは)

새로운 살의 양분일 

(新しい肉の養分なだけ)

새살이라 믿었던 것들은

(新しい芽だと信じていたものは)

의미 없는 가죽일 

(意味のない革なだけ)

 살가죽을 뚫고  너를

(そんな肉革を貫いてきた君を)

사랑이라 믿었을 

(愛だと信じていただけ)


 잃었다

(迷子になった)

실없다

(つまらない)

일없다

(要らない)

사랑에

(愛に)


 잃었다

(迷子になった)

웃었다

(笑った)

누군가

(誰かが)

웃는 바람에

(笑ったから)


길었다

(長かった)

질었다

(水っぽい)

굶주렸다

(飢えた)

사랑 따위에

(愛なんかに)


비웠다

(空になった)

지웠다

(消した)

고작

(たかが)

너란 사람에

(君という人に)

쉬웠다

(休んだ)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愛だと信じてたことは)

어린 날의 미련일 

(幼い頃の未練なだけ)

미련이라 믿었던 것들은

(未練だと信じていた事は)

피지 못한 필연일 

(咲かない必然なだけ)

필연이라 믿었던 것들은

(必然だと信じてたものは)

지금 너와 나에 깃든

(今あなたと私に宿る)

 짙은 색으로 태어난

(より濃い色で生まれた)

시련들의 시작일 

(試練の始まりに過ぎない)


시작이라 믿었던 것들은

(愛だと信じていたものは)

끝의 예쁜 이름일 

(最後の素敵な名前なだけ)

이름이라 믿었던 것들은

(名前だと信じていたものは)

너의 작은 조각일 

(あなたの小さなかけらなだけ)

조각이라 믿었던 것들이

(かけらだと信じていたものは)

어쩌면 너의 전부

(もしかしたらあなたの全て)

 전부를 건넨 너를

(その全てを差し出した君を)

사랑이라 믿었을 

(愛だと 信じていただけ)


사랑이라 믿을 때쯤에

(愛だと信じ始めた頃)

  불행에 불을 지피는데

(あなたはどうして不幸に火をつけるのか)

상처라고 믿었었는데

(傷だと信じていたのに)

  새살이  용기를 주는데

(君はなぜ新芽を出す勇気をくれたのか)

미련이라 믿을 때쯤에

(未練だと信じ始めた頃に)

  나타나  부추기는데

(あなたはなぜ現れて 僕を煽るのか)

어젠 시작이라 믿었는데  

(昨日は始まりだと信じていたのに君はなぜ)

오늘의 끝엔 나를 밀어내는데

(今日の終わりに私を押し出すのかな)


 잃었다

(迷子になった)

실없다

(つまらない)

일없다

(要らない)

사랑에

(愛に)


 잃었다

(迷子になった)

웃었다

(笑った)

누군가

(誰かが)

웃는 바람에

(笑ったから)


길었다

(長かった)

질었다

(水っぽい)

굶주렸다

(飢えた)

사랑 따위에

(愛なんかに)


비웠다

(空になった)

지웠다

(消した)

고작

(たかが)

너란 사람에

(あなたという人で)

쉬웠다

(休んだ)


서동현 이수현 악동뮤지션 악뮤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ソ・ドンヒョン イ・スヒョン 悪童ミュージシャン 愛だと信じてた事は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Big Naughty Hopeless Romantic LEE SUHYUN AKUM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