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ンニョン - 君の番号を押して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330曲目ですスマホ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우연히 너를 만나서
(偶然君と出会って)
너의 옆자리에 앉아
(君の隣の席に座って)
그렇게 우린 친해졌어
(そうやって僕らは仲良くなった)

짧은 시간에 그렇게
(短い時間でこんなに)
가까워질 수 있다는게
(近づけるなんて)
그게 참 신기했어
(すごく不思議だった)

소소한 일상부터
(些細な日常から)
어린 시절 얘기 까지도
(小さい頃の話までも)
그리 똑같진 않아도
(似ていなくても)
말이 참 잘 통해서
(話がすごく合って)
더 짧았던 거야
(余計にすぐ仲良くなったんだよ)

너의 번호를 누르고
(君の番号を押して)
설레임을 가득 채우다
(ドキドキをいっぱいに満たす)
너의 번호를 지우며
(君の番号を消しながら)
좋았던 시간을 덜어내
(幸せだって時間を取り出す)

그때 난 왜 몰랐을까
(あの時の僕は何で分からなかったのかな)
이뤄질 수 없는
(叶えられない)
짧은 시간속의
(短い時間の中の)
우린 여기 까지인 가봐
(僕らはここまでみたいだ)

어쩌다 먼 훗날에
(もしかしたら遠い将来)
그때 우리 약속 기억 날까
(あの時の僕らの約束を思い出すかな)
아쉬움만 가득했던
(心残りだらけだった)
그때 난 왜 그랬을까
(あの時僕は何でああだったのかな)

너의 번호를 누르고
(君の番号を押して)
설레임을 가득 채우다
(ドキドキをいっぱいに満たす)
너의 번호를 지우며
(君の番号を消しながら)
좋았던 시간을 덜어내
(幸せだって時間を取り出す)

그때 난 왜 몰랐을까
(あの時の僕は何で分からなかったのかな)
이뤄질 수 없는
(叶えられない)
짧은 시간속의
(短い時間の中の)
우린 여기 까지인 가봐
(僕らはここまでみたいだ)

아무일 없이 살다보면
(何事もなく暮らしてたら)
모두 잊혀질거라
(みんな忘れられるかな)
또 맘을 속이고 달래도
(また心を騙して宥めても)
자꾸만 그 때 니가 생각나
(しきりにあの時の君を思い出す)
또 너를 부르게 돼
(まだ君を呼んでる)

너의 번호를 누르고
(君の番号を押して)
설레임을 가득 채우다
(ドキドキをいっぱいに満たす)
너의 번호를 지우며
(君の番号を消しながら)
좋았던 시간을 덜어내
(幸せだって時間を取り出す)

그때 난 왜 몰랐을까
(あの時の僕は何で分からなかったのかな)
이뤄질 수 없는
(叶えられない)
짧은 시간속의
(短い時間の中の)
스쳐가버린
(通り過ぎてしまった)
그 때 그 시절 속의
(あの時のあの季節の中の)
우린 여기까지인 가봐
(僕らはここまでみたいだ)

#안녕 너의 번호를 누르고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영화처럼 #アンニョン 君の番号を押して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An Nyeong Dial Your number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