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lee -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326曲目ですニヤリ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Don’t make me fight
더는 화나게 만들지 마
(これ以上怒らせないで)
이 싸움에 끝은 어디까지일까
(この喧嘩の終わりはどこまでかな)
oh oh oh oh oh oh
Don’t make me cry
내 눈물은 이젠 못 참아
(私の涙はもう耐えられない)
그 잘난 반반한 외모 뻔뻔한 태도
(そのステキな美貌 厚かましい態度)
oh oh oh oh oh oh

처음관 다 달라지는
(最初とはみんな変わった)
말들과 거칠어지는 너와 나
(口調と荒れて行った私たち)
조금씩 멀어지는 둘 oh~
(少しづつ遠ざかる2人 oh~)
괜찮아 너 없이도 나 견뎌내
(大丈夫よあなたがいなくても 耐えれる)
미안하지만 너나 잘해
(申し訳ないけど自分の心配をして)
더 늦기 전에
(これ以上手遅れになる前に)

내가 널 버리고
(私があなたを捨てて)
뒤돌아 떠나도
(背を向けてさっても)
난 후회 안 해
(私は後悔してない)
bye bye bye bye bye bye
니가 날 붙잡고 다시 애원해도
(あなたが私を引き止めて また哀願しても)
난 믿지 않아
(私は信じないわ)
lie lie lie bye bye bye

불쌍해 ya 너나 잘해
(可哀想 ya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내 걱정 마 너나 잘해
(私の心配はしないで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불쌍해 ya 너나 잘해
(可哀想 ya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떠나기 전에 너나 잘해 please
(私がいく前に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please)

Don’t tell me why
진흙탕이 돼버린 내 맘
(泥になった私の心)
다치고 물어뜯긴 그 상처만
(傷ついて噛みちぎっだその傷だけが)
oh oh oh oh oh
똑같은 말
(同じ言葉)
굽히지 않는 자존심만
(折れないプライドだけ)
나 말고 딴 데가 세워 예의 좀 배워
(私じゃなくて他所でやって 礼儀を学んで)
oh oh oh oh oh

처음관 다 달라지는
(最初とはみんな変わった)
말들과 거칠어지는 너와 나
(口調と荒れて行った私たち)
조금씩 멀어지는 둘 oh~
(少しづつ遠ざかる2人 oh~)
괜찮아 너 없이도 나 견뎌내
(大丈夫よあなたがいなくても 耐えれる)
미안하지만 너나 잘해
(申し訳ないけど自分の心配をして)
더 늦기 전에
(これ以上手遅れになる前に)

내가 널 버리고
(私があなたを捨てて)
뒤돌아 떠나도
(背を向けてさっても)
난 후회 안 해
(私は後悔してない)
bye bye bye bye bye bye
니가 날 붙잡고 다시 애원해도
(あなたが私を引き止めて また哀願しても)
난 믿지 않아
(私は信じないわ)
lie lie lie bye bye bye

상처만 남기고 승자는 없었던
(傷だけが残って 勝者はいない)
지겹게 반복된 너와 나의 시간
(うんざりするほど繰り返したあなたとの時間)
멈추고 싶지만 끝내고 싶지만
(止まりたいけど終わりにしたいけど)
멀리 와버린 우리~
(遠くまできてしまった 私たち~)

내가 널 버리고
(私があなたを捨てて)
뒤돌아 떠나도
(背を向けてさっても)
난 후회 안 해
(私は後悔してない)
bye bye bye bye bye bye
니가 날 붙잡고 다시 애원해도
(あなたが私を引き止めて また哀願しても)
난 믿지 않아
(私は信じないわ)
lie lie lie bye bye bye

불쌍해 ya 너나 잘해
(可哀想 ya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내 걱정 마 너나 잘해
(私の心配はしないで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불쌍해 ya 너나 잘해
(可哀想 ya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떠나기 전에 너나 잘해 please
(私がいく前に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please)

에일리 너나 잘해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일본어 エイリー あなたこそしっかりして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Ailee Mind Your Own Business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