ヨンセン - 小波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2210曲目です波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

作詞 : ホ・ヨンセン, WithRu

作曲 : WithRu

編曲 : WithRu

매일 같이 네게 기대 누워
(毎日のように君に寄りかかって)
바라보던 방안의 하늘은 um um
(見つめてた部屋の中の空は um um)
늘 빛나던 햇살 옆 구름 같던
(いつも輝いてた日差しの横 雲のような)
말들로 채워져
(言葉で満たされる)

눈이 감긴 내게 너는 woah
(目を閉じた僕に君は woah)
일렁이던 마음에 잔잔한 물결
(ゆらゆら揺れる心に穏やかな波)
언제부터였는진 모르지만
(いつからなのか分からないけど)
늘 그렇게 쓰다듬어줄래
(いつもそうやってなでなでしてくれる?)

무릎에 누워 잠에 들다
(膝枕して眠って)
때론 눈이 부셔 뒤척이던
(たまには眩しくて寝返りを打った)
그때의 날 안아 준 너
(あの時の僕を抱きしめてくれた君)
함께여서 고마웠던
(一緒にいてくれてありがたかった)
그 위로에 기대
(その慰めに頼って)
편히 눈을 감아
(楽に目を閉じる)
늘 그렇게 날 안아줘
(いつもそうやって僕を抱きしめてくれ)
잔잔한 물결
(穏やかな波)

어떤 생각을 해도
(何を考えても)
어지러운 맘에
(目眩のする心に)
괜스레 방안을
(無駄に部屋の中を)
하나둘씩 정리해
(一つづつ整理する)
혹 불안한 생각에
(もしも不安な気持ちで)
잠 못들 땐
(眠れない時は)
외롭지 않게
(寂しくないように)
날 토닥여줄래
(トントンしてくれる?)

무릎에 누워 잠에 들다
(膝枕して眠って)
때론 눈이 부셔 뒤척이던
(たまには眩しくて寝返りを打った)
그때의 날 안아 준 너
(あの時の僕を抱きしめてくれた君)
함께여서 고마웠던
(一緒にいてくれてありがたかった)
그 위로에 기대
(その慰めに頼って)
편히 눈을 감아
(楽に目を閉じる)
늘 그렇게 날 안아줘
(いつもそうやって僕を抱きしめてくれ)

한순간도 혼자 두지 않기로 해
(一瞬も一人にさせないよ)
지금껏 그랬듯
(今までそうだったように)

너에게 물어 잠에 들다
(君に尋ねて眠りにつく)
커지는 불안에 눈을 뜨면
(大きくなる不安に目を覚ませば)
그때 날 꼭 안아 줄래
(その時は僕を抱きしめてくれる?)
함께여서 고마운
(一緒にいてくれてありがたい)
그 자리에 누워
(その場所に横になって)
머물 수 있다면
(留まることができたなら)
잠에 들 수 있을 것 같아
(眠れる気がするよ)
아침까지 날 안아줘
(朝まで僕を抱きしめてくれ)

허영생 소파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ホ・ヨンセン 小波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Heo Young Saeng Lyrics Kpop xiahfuy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