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e - 落ち葉までも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936曲目です紅葉

テーマタグ 追加しましたラブラブ
( 2019/10/17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作詞 : Heize
作曲 : Heize, イ・スンジュ
編曲 : イ・スンジュ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る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かすめていく 散らばって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어제와 같은 하늘색인데
(昨日と同じ空の色なのに)
언젠가 본 듯한 구름인데
(いつか見たような空だけど)
별 관심 없었던 사랑 노래
(大して興味のなかった恋愛ソング)
오늘따라 귓가에 맴도네
(今日に限って耳元で繰り返す)
꽃이 지고 해가 저물면
(花が散って 日が沈んだら)
끝인 줄 알았지 
(終わりだと思ってた)
다시 더 아름다운 옷을 입고
(また綺麗な服を着て)
내게로 오네
(私のところへ来るのね)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る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かすめていく 散らばって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금방이라도 울 것만 같은
(すぐにでも泣きそうだった)
저 하늘도 훌훌 털어내고
(あの空もゆうゆうと晴れて)
아프도록 시린 겨울날도
(苦しいほど痺れる冬の日も)
실은 봄을 향해 달려가죠
(本当は春に向かって走ってく)
나는 너에게 또 너는 나에게
(私はあなたへ またあなまは私へ)
오는 길이 그토록
(くる道がそんなに)
고되었던 이유가 
(キツかった理由が)
이렇게 큰 행복을 안고 오는 
(こうして大きな幸福を抱いてきた)
길이었기 때문을 알고 난 후엔
(道だったせいだと知ってから)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る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かすめていく 散らばって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아마도 우린
(多分私たちは)
아주 오래 그전부터
(すごく昔から)
약속돼있었던 
(約束された)
만남인 것 같죠
(出会いなのね)
사랑 
(恋)
내게도 온 거죠
(私にもきたのね)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落ちる落ち葉までも)
멀어져 가는 저 새들도
(遠ざかるあの鳥たちも)
스쳐 지나가는 흩어져 가는
(かすめていく 散らばってく)
뒷모습까지도
(後ろ姿までも)

헤이즈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ヘイズ 落ち葉までも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Heize Falling Leaves are Beautiful Lyric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