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HEN - Loser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사실은 이렇게 너를 바라보면 난
(本当はこうして君を見つめると)
네 앞에서 자신 없는
(君の前では自信のない)
내가 때론 너무 한심해
(自分がたまにはとても情けない)

그 무엇도 나를 물러서게 할 수는 없다는 걸 
(どんな事も僕を退くことはできないんだ)
약속해 난 너를
(約束して僕は君を)

너만 바라볼 수밖에 없는 
(君だけを見つめることしかできない)
i’m a loser 
네 앞에선 왜 작아질까
(君の前ではどうして小さくなるのかな)
괜한 다짐을 해봐도 네 앞에서 무너져
(無駄な誓いをしても 君の前では崩れる)
그래 내가 너를 더 사랑해서 그래
(そう僕が君をもっと愛してるから)

까만 밤 하늘 위에 떠 있는 저 달이 
(真っ暗な夜空の上に浮かんでるあの月が)
네가 내게 남겨놓은
(君が僕に残した)
그 눈빛과 너무 닮았어
(あの目つきと似てる)

차가워진 공기 우리 사이의 온기 
(冷たくなる空気僕らの中の温度)
때로는 널 놓칠까 불안해
(時には君を手放すかもと不安になる)

너만 바라볼 수밖에 없는 
(君だけを見つめることしかできない)
i’m a loser 
네 앞에선 왜 작아질까
(君の前ではどうして小さくなるのかな)
괜한 다짐을 해봐도 네 앞에서 무너져
(無駄な誓いをしても 君の前では崩れる)
그래 내가 너를 더 사랑해서 그래
(そう僕が君をもっと愛してるから)

난 바보처럼 또 웃어
(僕は馬鹿みたいにまた笑う)
그래야 네가 웃을 수 있으니까 
(それでこそ君が笑顔になるから)
너는 계속 날 밀치고 또 밀치려 해도
(君はずっと僕を押し出しても)
이렇게 또 네게로 달려가
(こうしてまた君はとかけてく)

너만 바라볼 수밖에 없는 
(君だけを見つめることしかできない)
i’m a loser 
네 앞에선 왜 작아질까
(君の前ではどうして小さくなるのかな)
괜한 다짐을 해봐도 네 앞에서 무너져
(無駄な誓いをしても 君の前では崩れる)
그래 내가 너를 더 사랑해서 그래
(そう僕が君をもっと愛してるから)
그래 내가 너를 더 사랑해서 그래
(そう僕が君をもっと愛してるから)

오왠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オウェン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O.WHEN Loser Lyric Kpop 한국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사운드트랙 韓国ドラマ サウンドトラック 椿の花が咲く頃 Korean Drama OST When The Camellia Bloo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