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 どんな星より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910曲目ですグリーンハート

『 ホテルデルーナ 』のほかのOSTは

(動画お借りしました)

또 두근거리네 내맘이
(またドキドキするの私の心が)
날 보는 시선이 느껴져
(私を見る視線を感じる)
널 보면 괜히 난
(あなたを見たら私は)
웃음이 나오고는 해
(笑顔になるの)
있잖아 좋아하나 봐
(あのね 好きみたい)

내 심장소리가 들리니?
(私の心臓の音が聞こえる?)
설레는 마음이 보이니?
(ときめく心が見える?)
숨길 수 없는 내 진심이
(隠せない私の本心が)
너에게 먼저 다가가 보라고해
(あなたに先に近づいてって言ってるの)

어떤 별보다
(どんな星より)
저 햇살보다
(あの日差しより)
네가 빛이 나는 걸
(あなたが輝いてるの)
무엇보다 소중한걸
(何よりも大切なの)
너도 그렇니
(あなたもそうなの?)
내가 좋으니
(私が好き?)
그렇다면 나에게 고백해줘
(それなら私に告白して)
내 마음속에
(私の胸の中に)
내 하루속에
(私の1日に)
온통 너로 가득해 
(すっかりあなたでいっぱい)
너로 넘친단 말이야
(あなたで溢れてるの)
너도 그렇니
(あなたもそうなの?)
내가 좋으니
(わたしが好きなの?)
아직 용기가 없다면 난 기다릴게
(まだ勇気がないなら私は待つから)

어느새 내 맘에 꽃처럼
(いつの間にか私の心に花のように)
자라나버리는 너니까
(育ってしまったあなただから)
난 매일 너에게 사랑이라는 물을 줘
(私は毎日あなたに愛という水をあげるの)
널 위한 내 마음의 선물
(あなたのための心のプレゼント)
넌 대체 어디서 왔길래
(あなたは一体どこから来たからと)
이렇게 그립게 만드니
(こんなに恋しがらせるの?)
언제나 내 곁에 있다면
(いつも私のそばにいてくれたなら)
난 행복해만 질텐데 그렇다면..
(私は幸せになるのに それなら..)

어떤 별보다
(どんな星より)
저 햇살보다
(あの日差しより)
네가 빛이 나는 걸
(あなたが輝いてるの)
무엇보다 소중한걸
(何よりも大切なの)
너도 그렇니
(あなたもそうなの?)
내가 좋으니
(私が好き?)
그렇다면 나에게 고백해줘
(それなら私に告白して)

혹시 나와 다를까
(もしかしたら私とはちがうのかな)
걱정스러운 마음에
(心配な気持ちで)
밤을 또 지새고 네 전활 기다려
(夜を過ごして あなたの電話を待ってる)
이런 초조한 날 너는 몰라
(こんなに焦ってるってことあなたは知らない)

꿈속에 네가
(夢の中であなたが)
상상의 네가
(想像のあなたが)
나타나 주길 바래
(現れることを願ってる)
내가 바라던 너인걸
(私が望んだあなたなの)
너도 그렇니
(あなたもそうなの?)
내가 좋으니
(私が好きなの?)
그렇다면 나에게 고백해줘
(それなら私に告白してよ)
내 마음속에
(私の胸の中で)
내 하루속에
(1日の中で)
온통 너로 가득해 
(すっかりあなたでいっぱい)
너로 넘친단 말이야
(あなたで溢れてるの)
너도 그렇니
(あなたもそうなの?)
내가 좋으니
(私が好きなの?)
아직 용기가 없다면 난 기다릴게

(まだ勇気がないなら私は待つから)

레드벨벳 어떤 별보다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レッドベルベット どんな星より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Red Velvet Better Than Any Star Lyrics Kpop 한국드라마 호텔 델루나 사운드트랙 韓国ドラマ ホテルデルーナ サウンドトラック Korean Drama OST Hotel Del Lu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