イ・ミニョン - 青春スキャンダル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834曲目ですラブ

(動画お借りしました)

남몰래 주룩주룩 울고 싶을 때 
(人知れずシクシク泣きたい時)
기분이 몽실몽실 들뜰 때에도 
(気分が浮つく時も)
왜인지 두근두근 생각나 그대 
(何でかドキドキ思い出すあなた)
두 볼이 발그레 설레는 그대 
(両頬がほんのり ときめくあなた)

남들이 속닥속닥 내 얘길 할 때 
(他人がコソコソ私の話をする時)
할 일이 뒤죽박죽 쌓일 때에도 
(やる事が山積みな時も)
자꾸만 콩닥콩닥 그리워 그대 
(何度もドキドキ恋しいあなた)
웃으면 빙그레 떨리는 그대 
(笑えばにっこりときめくあなた)

아직은 내 맘 모르실 때 
(まだ私の気持ちを知らない時)
오랫동안 숨겨온 그대 
(長いこと隠してきたあなたに)
향한 마음 이제는 말해 
(向かう気持ちをもう伝えるわ)
그대의 그대 일래 
(あなたなの)

날 안아줄래
(私を抱きしめてくれる?)
아주 천천히 살금살금 다가서 볼래 
(すごくだんだんに近づくわ)
내 맘 들킨대도 
(私の気持ちがバレても)
이미 다른 사람 꿈꾼대도 
(もう他の人を夢見てても)
조금 슬퍼도 
(少し悲しくても)
오직 너만 보는 내 마음
(ただあなただけを見る私の気持ちは)
변하지 않아 언제까지 나의 그대니까 
(変わらない いつまでも私のあなただから)

머리가 빙글뱅글 어지러울 때 
(頭がぐるぐる回る時も)
마음이 꾸깃꾸깃 꽁할 때에도 
(心が機嫌が悪い時も)
잠들면 반짝반짝 꿈속에 그대 
(眠ればキラキラな夢の中のあなた)
눈뜨면 안그래 까칠한 그대 
(目を覚ませば 荒いあなたに)
향한 마음 이제는 말해
(向かった気持ちをもう伝えるの)
그대의 그대 일래 
(あなたなの)

날 안아줄래
(私を抱きしめてくれる?)
아주 천천히 살금살금 다가서 볼래 
(すごくだんだんに近づくわ)
내 맘 들킨대도 
(私の気持ちがバレても)
이미 다른 사람 꿈꾼대도 
(もう他の人を夢見てても)
조금 슬퍼도 
(少し悲しくても)
오직 너만 보는 내 마음
(ただあなただけを見る私の気持ちは)
변하지 않아 언제까지 나의 그대니까 
(変わらない いつまでも私のあなただから)

만약 그대가 날 원한 다면 
(もしもあなたが私を求めたなら)
내가 힘들어할 때 안아줄래 
(私が辛い時 抱きしめてくれる?)

아주 천천히 살금살금 다가서 볼래 
(すごくだんだんに近づくわ)
내 맘 들킨대도 
(私の気持ちがバレても)
이미 다른 사람 꿈꾼대도 
(もう他の人を夢見てても)
조금 슬퍼도 
(少し悲しくても)
오직 너만 보는 내 마음
(ただあなただけを見る私の気持ちは)
변하지 않아 언제까지 나의 그대니까 
(変わらない いつまでも私のあなただから)

아주 조금씩 몰래몰래 좋아라할래 
(すごく少しづつこっそり好きって言う)
니 맘 다 준대도 
(あなたの心をみんなくれても)
이제 다른 사랑 모른대도 
(もう他の恋は知らないって言っても)
나만 봐준대도 

(私だけを見てくれるって言っても)
소근소근 그댈 느낄래
(こそこそあなたを感じるね)

이민영 청춘스캔들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イ・ミニョン 青春スキャンダル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Lee Min Young Scandal Of Youth Lyrics Kpop 한국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사운드트랙 韓国ドラマ 成均館スキャンダル サウンドトラック Korean Drama OST Sungkyunkwan Scand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