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 心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動画お借りしました)

作詞 : IU
作曲 : IU, ジェフィ
編曲 : IU, ジェフィ

툭 웃음이 터지면 그건 너
(ポンっと笑顔が弾けたらそれはあなた)
쿵 내려앉으면은 그건 너
(ドンっと崩れたらそれはあなた)
축 머금고 있다면 그건 너
(だらっと元気が無くなったらそれはあなた)
둥 울림이 생긴다면 그건 너
(ドンって鳴り響いたらそれはあなた)

그대를 보며
(あなたを見ながら)
나는 더운 숨을 쉬어요
(わたしは熱い息をするの)
아픈 기분이 드는 건
(辛い気分になるのは)
그 때문이겠죠
(そのせいでしょう)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わたしに気づいてくれなくてもいいよ)
찾아오지 않으셔도
(探してきてくれなくても)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ただ消えない小さな光が)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ここでキラキラ生きているよ)
영영 살아있어요
(永遠に生きているよ)

눈을 떼지 못 해
(目を開けられなくて)
하루종일 눈이 시려요
(一日中目が痺れるの)
슬픈 기분이 드는 건
(悲しい気分になるのは)
그 때문이겠죠
(そのせいでしょう)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私に答えなくてもいいよ)
달래주지 않으셔도
(慰めなくても)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ただ消えない小さな光が)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ここにキラキラ生きているよ)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世界の全てが死んで 生まれ変わって)
다시 늙어갈 때에도
(また老いていく時にも)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この気持ちだけはシワもなく)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ここでキラキラ生きているよ)
영영 살아있어요
(永遠に生きているよ)
영영 살아있어요
(永遠に生きているよ)

아이유 마음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アイユ 心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IU Heart Lyrics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