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ch - あなたを愛する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1578曲目ですラブラブ

(動画お借りしました)

네 앞에 있어 줄 오직 한사람 
(あなたのそばにいるただ一人の人)
그게 바로 나였음 해
(それがまさに私であってほしい)
수많은 사람 중 너를 만난 
(たくさんの人の中であなたと出会った)
이런 모든 게 기적인걸
(こう言う全てが奇跡なの)
언젠가 너의 두 눈에 흐르는 눈물 
(いつの日かあなたの両目に流れる涙を)
닦아줄 사람 나였음해
(拭ってあげる人が 私であってほしい)
잊지마 내가 항상 옆에 있을게
(忘れないで 私がいつもそばにいるから)
나의 이름을 불러줄래
(私の名前を呼んでくれる?)
i need your love 
널 사랑할게
(あなたを愛するわ)
i need your heart 
널 지켜줄게
(あなたを守るわ)
기억해 십년이 지난대도 
(覚えてて 10年経っても)
난 변하지 않을거야
(私は変わらないわ)
only you
너 밖에 안보여
(あなたしか見えない)
한번도 하지 못했던 그말
(一度と言えなかったあの言葉)
네 뒤를 한번만 돌아봐줘 
(後ろを振り向いて見て)
널 바라보고 있을게
(あなたを見つめているから)

어쩌면 너보다 내가 더 
(もしかしたらあなたより私がもっと)
너를 사랑하고 있을거야 기억해
(あなたを愛してるはずよ 覚えてて)
계절이 지나 또 그 계절이 와도
(季節が変わってまたあの季節が来ても)
항상 같은 곳에 있을게
(いつも同じ場所にいるよ)
i need your love
널 사랑할게
(あなたを愛するわ)
i need your heart
널 지켜줄게
(あかたを守るわ)
기억해 십년이 지난대도 
(覚えてて 10年経っても)
난 변하지 않을거야
(私は変わらないわ)
only you
너 밖에 안보여
(あなたしか見えない)
한번도 하지 못했던 그말
(一度も言えなかった言葉)
네 뒤를 한번만 돌아봐줘
(後ろを振り向いて見て)
널 바라보고 있을게
(あなたを見つめてる)
세상이 널 아프게해도 
(世界があなたを苦しめても)
난 너의 곁에 있을게
(あなたのそばにいるわ)
오직 하나 난 너여야 해
(ただ一人 あなたじゃないと)
오직 너만 미소짓게 해
(ただあなただけ微笑まさせる)
사랑해 몇번을 반복해도
(愛してる 何度繰り返しても)
더 부족한 나라는 걸
(もっと未熟な私なの)
only you
너 밖에 안보여
(あなたしか見えない)
한번도 하지 못했던 그말
(一度も言えなかったその言葉)
네 뒤를 한번만 돌아봐줘
(後ろを一度だけ振り向いてみて)
널 바라보고 있을게
(あなたを見つめているから)
널 영원히 사랑할게
(あなたを永遠に愛するわ)

펀치 널 사랑할게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 パンチ あなたを愛する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Punch I I will always love you Lyrics Kpop 한국 드라마 사생결단로맨스 사운드트랙 韓国ドラマ 死生決断ロマンス サウンドトラック Korean Drama OST risky rom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