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 Just A Feeling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906曲目ですウインク

(動画お借りしました)

Just a feeling
느낀 그대로 말해
(感じたまま言ってみて)
Think about it
주저하지마 
(躊躇わないで)
Just be waiting
이젠 준비가 됐어
(もう準備ができたの)
너를 내게 줘
(あなたをわたしにちょうだい)
내가 갖겠어
(わたしが手に入れるわ)

처음부터 다 날 보여 줄순 없지
(最初っから全てを見せるわけにはいかない)
신비스런 분위기로 
(神秘的な雰囲気で)
Oh yeah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도 괜찮아
(好奇心を刺激することもいい)
궁금해 미칠 것만큼
(気になって狂うほどに)
결국 너는 내게 오게 될 거야 
(結局あなたは私の元にくるはず)
원한다면 내길 걸어도 좋아 
(求めるならかけをしてもいいわよ)
한 걸음 씩 조금 더 네게로 다가가
(一歩づつ少しづつあなたに近づいて)
널 차지하고 말거야
(あなたを独り占めするわ)

Just a feeling
느낀 그대로 말해
(感じたまま言ってみて)
Think about it
주저하지마 
(躊躇わないで)
Just be waiting
이젠 준비가 됐어
(もう準備ができたの)
너를 내게 줘
(あなたをわたしにちょうだい)
내가 갖겠어
(わたしが手に入れるわ)

딴 사람과 다정한 내모습을
(他の人と仲良くしてる私の姿を)
살며시 보여 줄 거야 Oh yeah
(こっそり見せてあげるわ Oh yeah)
그에게는 조금 미안한 일이지만
(彼には少し申し訳ないことだけど)
널 갖기 위해서니까
(あなたを手に入れるためだから)
어쩔 줄을 몰라하는 니 표정
(どうしたらいいか分かってないあなたの表情)
어쩜 그리 숨기지를 못하니
(どうしてそうも顔に出ちゃうの?)
느낄 수가 있었어
(感じられるの)
내 곁의 그 사람 쳐다보는 니 시선
(私の隣の彼を見てるあなたの視線)

Just a feeling
느낀 그대로 말해
(感じたまま言ってみて)
Think about it
주저하지마 
(躊躇わないで)
Just be waiting
이젠 준비가 됐어
(もう準備ができたの)
너를 내게 줘
(あなたをわたしにちょうだい)
내가 갖겠어
(わたしが手に入れるわ)

Just )a feeling That′s what I can show you 

Think about it
기다리고 있어 
(待ってるわ)
Just a feeling
That′s what I can show you
Think about it
기다리고 있어
(待ってるわ)
tinkle Jingle 유진
(tinkle Jingle ユジン)
ring bell simple Get my phone call come on
sue sye bi du bi du Secret S.E.S. ecret between
you and me no more no way be suitable 
lovable reasonable
sweety Sea ya it don′t make humble single
twinkle lady We′ll be 1.2gether treat me
4lover Just a feeling Think about it

이런 나도 맘이 편한게 아냐
(こんな私も気が楽ではないのよ)
혹시라도 니가 돌아설 까봐
(もしかしたらあなたが振り向くかもって)
그만 내게 말해 줘
(もう私に言ってよ)
나를 사랑한다고 기다리고 있잖아
(私を愛してるって待ってるんでしょ?)

Just a feeling
느낀 그대로 말해
(感じたまま言ってみて)
Think about it
주저하지마 
(躊躇わないで)
Just be waiting
이젠 준비가 됐어
(もう準備ができたの)
너를 내게 줘
(あなたをわたしにちょうだい)
내가 갖겠어
(わたしが手に入れるわ)

Just a feeling
느낀 그대로 말해
(感じたまま言ってみて)
Think about it
주저하지마 
(躊躇わないで)
Just be waiting
이젠 준비가 됐어
(もう準備ができたの)
너를 내게 줘
(あなたをわたしにちょうだい)
내가 갖겠어
(わたしが手に入れるわ)
(너를 내게 줘)
((あなたを私にちょうだい)

Just a feeling
That′s what I can show you 

Think about it
기다리고 있어 
(待ってるわ)
Just a feeling
That′s what I can show you
Think about it
기다리고 있어
(待ってるわ)
Just a feeling


S.E.S. Just A Feeling Lyric Kpop Korean Song 歌詞 翻訳 和訳 日本語訳 韓国語 韓国歌 가사 번역 한국어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