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ill - 願い | K-POP 和訳 歌詞

K-POP 和訳 歌詞

韓国語を趣味で独学してました◟̆◞̆ ❁
訳したい曲を 訳したいように ꉂꉂ
내 맘대로 할꺼양 ♡ͯ

812曲目ですウインク

크나큰 시련이 있어도
(大きな試練があっても)
단 하나 희망이 있기에
(ただ1つの希望があるから)
불꽃같은 용기내어
(花火のような勇気を出して)
또 다시 한껏 지키리라
(また精一杯守る)

저 하늘에 빛나는 태양도
(あの空も 輝く太陽も)
저 바다를 메우는 사람도
(あの海を 埋め尽くす人々も)
찬란했던 내 젊은 날의 그 꿈으로
(燦爛だった僕の若い日々の夢で)
아름다운 세상 비추리
(美しい世界を照らそう)

한 여름 새벽의 이슬이
(真夏の明け方の霧が)
하나 둘 풀잎에 맺히면
(1つ2つ 草の葉に宿れば)
언젠가는 이 땅 위에
(いつの日か この土地の上に)
흐르는 푸른 강이되어
(流れる 青い川になって)

저 하늘에 빛나는 태양도
(あの空も 輝く太陽も)
저 바다를 메우는 사람도
(あの海を 埋め尽くす人々も)
찬란했던 내 젊은 날의 그 꿈으로
(燦爛だった僕の若い日々の夢で)
아름다운 세상 비추리
(美しい世界を照らそう)

언젠가 사라져버릴
(いつの日か 消えてしまう)
내 바램이 먼지가 되어도
(僕の願いが誇りになっても)
후회 없는 세상이
(後悔のない世界が)
하나를 기억해 가슴에 사는 나
(1つを覚えていて 胸に生きる僕)
영원토록 꺼지지않을 빛이 되어
(永遠に消えない光になる)
다음 세상 속에 나으리
(次の世界で癒すことになるだろう)

(저 많은 대지에)
((あのたくさんの大地で)
이 세상에 한 줄기 빛처럼
(この世で 一筋の光のように)
잠들었던 아침을 깨운 그 빛으로
(眠っていた朝を知らす あの光で)
다시 일어나도록
(もう一度起き上がるように)
(이제 시작되도록)
((これから始まるように))
다음 세상속에 나으리

(次の世界で癒すことになるだろう)

ケイウィル 願い ソウォン 歌詞 翻訳 韓国語 日本語訳 和訳 大王世宗 韓国ドラマ K.will Wish Lyrics Kpop King Sejong the Great Korean Drama OST
 케이윌 소원 가사 번역 한국어 대왕세종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