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o

『SEVENTEEN 4th Album-Face the Sun』

SEVENTEEN

作詞・ WOOZI(SEVENTEEN), BUMZU, ミンギュ(SEVENTEEN), Sara Davis, Cameron Walker, Jordan Witzigreuter

作曲・ WOOZI(SEVENTEEN), BUMZU, Sara Davis, Cameron Walker, Jordan Witzigreuter

 

 
 
よっぺ そ いっすル って うぃてろうぉ
옆에 서 있을 때 위태로워
隣に立ってるときが危ないよ
 
ちゃよんすろうん きんじゃんい ちょうん な
자연스러운 긴장이 좋은 나
自然な緊張感が好きな僕
 
とぅみょんはん ね まむル のん た あら
투명한 내 맘을 넌 다 알아
透明な僕の気持ちを君は全部知ってる
 
Take it all Take it all
 
 
 
のル てぃえそ あんこ いっすル って なん
널 뒤에서 안고 있을 때 난
君を後ろから抱き締めてるとき
 
むぉどぅん はル す いっすル こんまん がった
뭐든 할 수 있을 것만 같아
何でもできそうな気がするんだ
 
たルこまん せげろ てりょが じょ
달콤한 세계로 데려가 줘
甘い世界に連れていって
 
Here we go Here we go
 
 
 
I'm tryin' to hold on
 
なル むばんび さんてろ まんどぅろ
날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
僕を無防備にする
 
I can't fight it
 
ね むぉどぅん ごん のル ったらそ うムじぎょ
내 모든 건 널 따라서 움직여
僕のすべては君に続いて動く
 
I'm feeling like
3, 2, 1 Domino
 
 
 
とぅク はご なるル こんどぅりみょ
툭 하고 나를 건드리며
そっと僕に触れながら
 
ふ はご すむル べとじゅみょん
후 하고 숨을 뱉어주면
ふーと息を吹きかけたら
 
なん はんすんがね のもじじ Like a Domino 
난 한순간에 넘어지지 Like a Domino
僕は一瞬にして倒れる Like a Domino 
 
 
 
ちゃれでろ っすろじぬん
차례대로 쓰러지는
順番に倒れる
 
い きぶぬん Nobody knows
이 기분은 Nobody knows
この気持ちは Nobody knows 
 
はん ばんえ なん のもがじ Like a Domino 
한 방에 난 넘어가지 Like a Domino
一方に倒れる Like a Domino 
 
 
 
のもがじ Like a Domino 
넘어가지 Like a Domino
倒れるんだ Like a Domino 
 
 
 
ねげろ そぬル のも あんぎょじょ
내게로 선을 넘어 안겨줘
僕の方へ線を越えてきて抱かれて
 
のル なんこ なん のもじル す いっそ
널 안고 난 넘어질 수 있어
君を抱き締めながら倒れられるよ
 
のん なル っくぁク っちゃっこ いっそ じゅみょん でぇ
넌 날 꽉 잡고 있어 주면 돼
君は僕にぎゅっとつかまってくれてればいい
 
Here we go Here we go
 
 
 
うりぬん きうろ ぱだぐろ へんじん
우리는 기울어 바닥으로 행진
僕たちは傾いて床に行進
 
わるる のもじょ うすムっこっ ぴじ
와르르 넘어져 웃음꽃 피지
がらがらと倒れて笑いがこぼれる
 
とぅろった のぁった はじ かムじょんえ Loop
들었다 놨다 하지 감정의 Loop
出たり入ったり感情のLoop
 
のえ そんっくっ たなえ たルらじご
너의 손끝 하나에 달라지고
君の指先で変わっていく
 
 
 
いっちゅみみょん と と と
이쯤이면 더 더 더
このくらいなら もっと もっと もっと
 
のル More More More 
널 More More More
君を More More More 
 
まれ むぉへ のもじょら ね っちょぐろ
말해 뭐해 넘어져라 내 쪽으로
教えて 何してるの? 倒れて僕の方に
 
しじゃっくわぁ っくってん にが いっそ
시작과 끝엔 네가 있어
スタートとゴールには君がいる
 
いじぇん もムちゅぬん げ なん ひムどぅろ と
이젠 멈추는 게 난 힘들어 더
だんだん止まるのが辛くなってきた
 
 
 
I'm tryin' to hold on
 
なル むばんび さんてろ まんどぅろ
날 무방비 상태로 만들어
僕を無防備にする
 
I can't fight it
 
ね むぉどぅん ごん のル ったらそ うムじぎょ
내 모든 건 널 따라서 움직여
僕のすべては君に続いて動く
 
I'm feeling like
3, 2, 1 Domino
 
 
 
とぅク はご なるル こんどぅりみょ
툭 하고 나를 건드리며
そっと僕に触れながら
 
ふ はご すむル べとじゅみょん
후 하고 숨을 뱉어주면
ふーと息を吹きかけたら
 
なん はんすんがね のもじじ Like a Domino 
난 한순간에 넘어지지 Like a Domino
僕は一瞬にして倒れる Like a Domino 
 
 
 
ちゃれでろ っすろじぬん
차례대로 쓰러지는
順番に倒れる
 
い きぶぬん Nobody knows
이 기분은 Nobody knows
この気持ちは Nobody knows 
 
はん ばんえ なん のもがじ Like a Domino 
한 방에 난 넘어가지 Like a Domino
一方に倒れる Like a Domino 
 
 
 
のもがじ Like a Domino 
넘어가지 Like a Domino
倒れるんだ Like a Domino 
 
 
 
ね そぬル っこク ちゃば
내 손을 꼭 잡아
僕の手をぎゅっと握って
 
い そん のっち まら
이 손 놓지 말아
この手を離さないで
 
のル てぃえそ あな
널 뒤에서 안아
君を後ろから抱いて
 
のん なル っくろたんぎょ
넌 날 끌어당겨
君は僕を引き寄せる
 
Domino
 
 
 
とぅク はご なるル こんどぅりょじょ
툭 하고 나를 건드려줘
そっと僕に触れて
 
いみ なぬん のえ せげろ
이미 나는 너의 세계로
もう僕は君の世界に
 
みっくろじょ とぅろわっそ Like a Domino 
미끄러져 들어왔어 Like a Domino
滑り込んできたんだ Like a Domino 
 
 
 
ちゃれでろ っすろじぬん
차례대로 쓰러지는
順番に倒れていく
 
ね きぶぬん Kiss the sky 
내 기분은 Kiss the sky
僕の気分は Kiss the sky 
 
けそっけそ のもがルれ Like a Domino 
계속해서 넘어갈래 Like a Domino
倒れて続けていく Like a Domino 
 
 
 
ね まうむん Like a Domino 
내 마음은 Like a Domino
僕の気持ちは Like a Domino 
 
 
************************
星同アルバム収録曲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