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en

『INVU - The 3rd Album』

TAEYEON

作詞・ モクジミン

作曲・ Mike Daley, Mitchell Owens, Rodnae 'Chikk' Bell, Nicole “Kole” Cohen

 

 

 

Falling deep deep おでぃっかじ

Falling deep deep 어디까지
Falling deep deep どこまで

 

きっぽじルちん など もルら

깊어질진 나도 몰라
どこまで深くなるのか 私にも分からない

 

ちょうムぶと っぱっとぅりル

처음부터 빠뜨릴
はじめから陥れる

 

くろん けふぇぐん あにおっそ

그런 계획은 아니었어

そんなつもりじゃなかった

 

 

 

ちゃんっとぅク ほんくろじん ほふプくゎ
잔뜩 헝클어진 호흡과
ひどく乱れた呼吸と

 

ねげ こじょんでぇお ぼりん とぅ ぬん

내게 고정되어 버린 두 눈
私に固定されてしまった瞳

 

くでぃ まらじ あなど なん

굳이 말하지 않아도 난
あえて言わなくても

 

た あル こっ かった

다 알 것 같아
分かる気がするの

 

ちぐム のえ まむん なるル うぉね

지금 너의 맘은 나를 원해

今、あなたの心は私を求めてる

 

 

 

のん なえげ えうぉなじまん
넌 나에게 애원하지만
あなたは私に頼みこむけど

 

くろん のるル なん かまに ばらばぁ

그런 너를 난 가만히 바라봐
そんなあなたをじっと見つめるだけなの

 

く かすめ けそっけそ ぷル じルろ

그 가슴에 계속해서 불 질러
その胸に火をつけ続けて

 

むもはん もほむル しじゃっかん の

무모한 모험을 시작한 너
無謀な冒険を始めたあなた

 

Keep sinking down
 

と っぱじょどぅろ が

더 빠져들어 가

どんどん溺れていく

 

 


I can hear the siren
 

のど とぅルりに

너도 들리니
あなたも聞こえる?

 

えご おプし おん まむル っぺっきん

예고 없이 온 맘을 뺏긴
予告なしに訪れた思いを奪うには

 

にが かようぉじょ

네가 가여워져

あなたが哀れになる

 

 

 

っぱじご っぱじょど
빠지고 빠져도
何度溺れても

 

っくどプし ちゃムぎぎま ね

끝없이 잠기기만 해
限りなく沈んでいくだけ

 

ちぇうご ちぇうぉど

채우고 채워도
何度満たしても

 

けそってぇ なル ひゃんはん かルちゅん

계속돼 날 향한 갈증
終わらない 私への渇き

 

Hear the siren
 

なん じょム うぃほめ

난 좀 위험해

私はちょっと危険なの

 

 

 

ちゃになん Fantasy
잔인한 Fantasy
残酷な Fantasy

 

のル くうぉなル どぅっ へちぬん

널 구원할 듯 해치는
あなたを救うほど傷つける

 

ね もどぅん もムちすん

내 모든 몸짓은
私の行動はすべて

 

ゆいらん に Medicine

유일한 네 Medicine
唯一のあなたのMedicine

 

ぷめ あんぬん すんがん っと

품에 안는 순간 또
胸に抱く瞬間 また

 

むルごぷみ でぇ ぼりょ

물거품이 돼 버려

水の泡になってしまう

 

 

 

ちそんぬん あどぅれなルりん
치솟는 아드레날린
わき上がるアドレナリン

 

Come catch me if you can
 

いぶル まっちょど よんうぉに

입을 맞춰도 영원히
キスしても永遠に

 

なるル かじル す のプすに

나를 가질 순 없으니

私を手に入れることはできないから

 

 

 

のん なえげ そぬル っぽっちまん
넌 나에게 손을 뻗지만
あなたは私に手を伸ばすけど

 

くろん のるル なん かまに ばらばぁ

그런 너를 난 가만히 바라봐
そんなあなたをじっと見つめるだけ

 

く かすめ けそっけそ ぷル じルろ

그 가슴에 계속해서 불 질러
その胸に火をつけ続けて

 

とじょひ へおなじ もって のん

도저히 헤어나지 못해 넌
絶対に離れられないあなたは

 

Keep sinking down
 

と っぱじょどぅろ が

더 빠져들어 가

もっと溺れていく

 

 

 

I can hear the siren
 

のど とぅルりに

너도 들리니
あなたも聞こえる?

 

えご おプし おん まむル っぺっきん

예고 없이 온 맘을 뺏긴
予告なしに訪れた思いを奪うには

 

にが かようぉじょ

네가 가여워져

あなたが哀れになる

 

 

 

っぱじご っぱじょど
빠지고 빠져도
何度溺れても

 

っくどプし ちゃムぎぎま ね

끝없이 잠기기만 해
限りなく沈んでいくだけ

 

ちぇうご ちぇうぉど

채우고 채워도
何度満たしても

 

けそってぇ なル ひゃんはん かルちゅん

계속돼 날 향한 갈증
終わらない 私への渇き

 

Hear the siren
 

なん じょム うぃほめ

난 좀 위험해

私はちょっと危険なの

 

 


Silence coming for us
 

こよはん ちょんじょげ

고요한 정적에
穏やかな静寂に

 

と あどぅっけじル って

더 아득해질 때
遠ざかって感じるとき

 

に よんほね きっぷん ごっかじ

네 영혼의 깊은 곳까지
あなたの魂の深くまで

 

なろ た ちょクしお

나로 다 적시어
私で浸って

 

のるル かどぅルげ

너를 가둘게
あなたを閉じ込めるの

 

よんうぉに ね ぎょて

영원히 내 곁에

永遠に 私のもとに

 

 

 

I can hear the siren
 

のど とぅルりに

너도 들리니
あなたも聞こえる?

 

えご おプし おん まむル っぺっきん

예고 없이 온 맘을 뺏긴
予告なしに訪れた思いを奪うには

 

にが かようぉじょ

네가 가여워져

あなたが哀れになる

 

 

 

っぱじご っぱじょど
빠지고 빠져도
何度溺れても

 

っくどプし ちゃムぎぎま ね

끝없이 잠기기만 해
限りなく沈んでいくだけ

 

ちぇうご ちぇうぉど

채우고 채워도
何度満たしても

 

けそってぇ なル ひゃんはん かルちゅん

계속돼 날 향한 갈증
終わらない 私への渇き

 

Hear the siren
 

なん じょム うぃほめ

난 좀 위험해

私はちょっと危険なの

 

 

************************

星同アルバム収録曲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