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えるかな 1.2.3 。私の気持ちはどれかな? | ソニのブログ

ソニのブログ

毎日新たな気持ちで・・アジャ!!



▲ 물에 비친 모습이 예쁜 

사진 스팟(スポット).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스팟. 


멀리 수국이 알록달록

예쁘게 폈는데(=펴 있는데)

여러분들 見えるかな

제 마음은 

오늘 프린트 2번. かな

오늘 특강 오셨던 분들은

잘 아실 거예요. 

제 마음을..

ㅎㅎㅎ


오늘부터 시작한 특강. 

오늘 오셨던 분들은

잘 이해하셨지요?!

그렇게 믿어도 될까요?(5)

ㅎㅎㅎ


여러분들의 노력이

일장춘몽(一場春夢)이 되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합시다!!



▲출처: 四字熟語



오늘도

감사.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