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누나의 PC!!!!!!!!어디에 있는지...모른....ㄷ..ᅡ....!!!!!응?왔니?!왔어?!!뭔가있었어?응?【03/11/2013】아무것도....난괜찮아....고마워......いや...東京都圏外勘弁~!!!!3日?4日?漂う光さえキャッチ出来ないmypc....omg....やっとだよぉべくぅㅠㅠㅠㅠㅠ会いたかったよ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