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해 (似てる)/ Anonymous Artists (bananaboi & dana kim)

 

 

作曲 미드와잇(MIDWIGHT)

作詞 손혁재(ソンヒョクチェ) , dana kim , 미드와잇(MIDWIGHT)

編曲 미드와잇(MIDWIGHT)

 

 

Live ver.

 

※私なりの解釈で和訳しているものなので、参考程度にご覧ください。

 

 

그래 모든 게 꿈이라고 느껴지네

そうさ全部が夢のように感じるよ


새하얀 구름 위를 걷는듯해 매일 Yeah

真っ白な雲の上を歩くようさ毎日 Yeah


우주로 올라가는 기분 너넨 모를걸

宇宙に飛んでいく気分 君たちにはわかんないだろう


아무도 없는 곳에 가서 놀자 마음껏

誰もいないとこに行って遊ぼう思いっきり


우리는 너무 비슷해

僕らはとても似てる


Colorful yellow and red


너무나 잘 어울리지 맑은 하늘 위에

すごくよく似合ってる きれいな空の上に


떠올라있는 솜털 같은 구름 같아 Baby

浮かんでる綿毛のような雲みたい Baby


Pink lady pink lady 너의 걸음 뒤에

Pink lady pink lady 君の歩いてきた後に


핑크빛이 맴돌지 나는 너를 만난 뒤에

ピンクの光が漂ってる 僕は君に会った後に


봄을 맞이했지 향기 또한 너무 진해지네

春が訪れたよ 香りもさらに濃くなって


너의 그림자에 나의 그림자를 더하기 해

君の影に僕の影を重ねるんだ


Yeah yeah everyday every night


아무도 신경 못써 우리 둘의 Paradise

誰も気にしてない僕らの Paradise


Yellow moon rainbow beautiful life


어두운 밤하늘에 우린 작은 별이되

暗い夜空で僕らは小さな星になって

 


You got bright eyes


너를 꼭 바라보고 있을 때엔

君を眺めている時


또다시 난 너의 품에 안기고 싶어져

また私は君の胸に抱きしめられたくなるの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아 너와

夢を見てるみたいだよ 君と


구름 위를 걸을 때

雲の上を歩く時


우린 서로와 같애 이건 마치 사랑과 비슷해

私達お互いに似てる これはまるで愛のようね

 


둘이 너무 닮았우리 걸음걸이마저 

二人はとても似てるって 僕らは歩き方までも


근데 취향은 좀 달라 그때는 호불호가 갈려

でも好みはちょっと違う その時は好き嫌いがわかれるね


사람들이 뭐라 하던 우린 신경 쓰지 않아

人々がどう言おうと僕らは気にしない


근데 너를 쳐다보는 남자는 신경 쓰이잖아

でも君を見つめてる男のことは気になるんだ


핫팬츠 위로 올라가는 시선들이

ホットパンツの上に上がっていく視線が


나를 불쾌하게 만드네요 미리 말해두길

僕を不快にさせるんだ 先に言っておくよ


손은 대지 마요 그냥 가던 길만 가요

手を触れないで ただそのまま歩いてって


우리 둘 사이에는 아직 갈 길이 한참 멀어요

僕ら二人の間にはまだ進む道がずっと続くんだ

 


My baby wait 조금만 기다리길

My baby wait 少しだけ待ってね


Yeah baby 나에게 너는 꿀 같은 주말이지

Yeah baby 君は週末を甘い時間にしてくれる


아쉽게 보내고 싶지 않아

残念な過ごし方をしたくない


내일이 월요일 시간이 너무나 빨라

明日は月曜日 時間はすごく早い


우리가 맨 처음에 만났던

僕らが初めて会った


그날이 어제인 것 같은데

あの日が昨日のことみたいなのに


똑같은 침대에서 같이 잠을 자고

同じベッドで一緒に寝て


똑같은 옷을 입고 길을 걸어가

同じ服を着て道を歩いて


우리 둘 너무 비슷하게 닮았네

僕ら二人とても似てるね

 


You got bright eyes

 

너를 꼭 바라보고 있을 때엔

君を眺めている時


또다시 난 너의 품에 안기고 싶어져

また私は君の胸に抱きしめられたくなるの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아 너와

夢を見てるみたいだよ 君と


구름 위를 걸을 때

雲の上を歩く時


우린 서로와 같애 이건 마치 사랑과 비슷해

私達お互いに似てる これはまるで愛のようね


이건 마치 사랑과 비슷해

これはまるで愛のようね

 

 

 

 

 

어나니머스아티스트 바나나보이 다나킴 ダナキム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