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e - Terry / 歌詞・日本語訳 | *K-pop日本語歌詞ブログ*

*K-pop日本語歌詞ブログ*

オススメのk-popの曲を日本語に翻訳し、たまにカナルビをつけて紹介します。マイナーな曲からメジャーな曲まで



우리가
僕ら

서로 몰랐더라면 어땠을 거 같아 
出会ってなかったらどうだったかな

이 긴 시간이
この長い時間が

없던 거라면 어땠을까
無かったとしたらどうだろう

돌아가기엔
戻るには

너무 늦었잖아
遅すぎるよね

이 공기마저
この空気すら

차가워졌잖아
冷えてしまった

맞아
そうだ

따뜻했었지
温かったね

눈물도 닦아주던 넌
涙を拭ってくれた君は

알고 있었지
分かってたんだろう

사랑을 주는 방법
人を愛する方法

but I didn’t know
でも僕は知らなかった

난 서툴렀어
不器用だった

너의 아픔을 알고도 모르는 척 했어
君の痛みに気付いても知らないふりをした

그래도 항상 웃어주던 너인데
それでもいつも笑いかけてくれたのに

그 웃음마저 잃어버리게 만들었어 난
その笑顔すら失ってしまった僕は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나
あの時に戻れるなら

뭐든 다 해줄 수 있는데
何でもしてあげられるのに

아니면 차라리
それかいっそのこと

너에게서 나란 기억을
君から「僕」の記憶を

지워낼 수 있다면 난 할래
消せるのならやってみるよ

girl 넌 어디든지
君はどこでも

누굴 만나도 빛날 테니까
誰といても輝くはずだから

It’s okay

내가 아닌 게 나아
僕じゃないほうがいい

너의 곁엔
君のそばは


우리가
僕ら

서로 몰랐더라면 어땠을 거 같아 
出会ってなかったらどうだったかな

이 긴 시간이
この長い時間が

없던 거라면 어땠을까
無かったとしたらどうだろう

돌아가기엔
戻るには

너무 늦었잖아
遅すぎるよね

이 공기마저
この空気すら

차가워졌잖아
冷えてしまった


알고 있어 나도
知ってるよ 僕も

얼마 안 가서 후회할 거란 걸
すぐに後悔するってこと

어떻게 내가 널 떼어내겠어
僕が君を引き離すなんて

널 끌어안기엔 나라는 무댄
君を抱き寄せる僕の器は

그 아름다운 날개를 펼쳐내기엔 좁아서
その美しい翼を広げるには狭すぎる

so I gotta go back to tell

나 아직 어린가 봐
僕はまだ子供なんだね

익숙한 멀어짐이 두려워 떠는 걸 봐
慣れた別れが怖くて震えるのを見てよ

아직 전하지 못한
まだ伝えられてない

얘기가 참 많아
言葉が多すぎる

물어보지 못했어 넌 나에게
聞けなかった君に

왜 웃어줬던 거야
「どうして笑ってくれたの?

해준 게 하나도 없는데 말이야
何もしてあげられなかったのに」

더 아픈건 너가 지었던 그 웃음이
もっと辛いのは君のその笑顔が

거짓말이 아니었다는 거야
嘘じゃ無かったってこと

그게 날 미치게 해
それが僕を苦しめる

만약 우리가 서로 몰랐더라면
もし2人が出会ってなかったら

지금 넌 행복할 수 있었을 거야
いま君は幸せだったはず

if we.. if we

만약 우리가 지금이 아니었다면
もし僕らの出会いが今じゃなかったら

조금 늦었더라면
もう少し遅かったら

그때 우린 달랐을까
もう少し違ったかな

우리가
僕ら

서로 몰랐더라면 어땠을 거 같아 
出会ってなかったらどうだったかな

이 긴 시간이
この長い時間が

없던 거라면 어땠을까
無かったとしたらどうだろう

돌아가기엔
戻るには

너무 늦었잖아
遅すぎるよね

이 공기마저
この空気すら

차가워졌잖아
冷えてしまった

우리가
僕ら

서로 몰랐더라면 어땠을 거 같아 
出会ってなかったらどうだったかな

이 긴 시간이
この長い時間が

없던 거라면 어땠을까
無かったとしたらどうだろう

돌아가기엔
戻るには

너무 늦었잖아
遅すぎるよね

이 공기마저
この空気すら

차가워졌잖아
冷えてしまっ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