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at. Verbal Jint) | daydream syndrome

daydream syndrome

I'm a daydreamer

 

 

빛을 쏟는 Sky
光を注ぐ空

그 아래 선 아이
その下に立つ少女


꿈꾸듯이 Fly
夢見るように飛ぶ

My Life is a Beauty
私の人生は美しい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야기
どこかでよく聞いた話

미운 오리와 백조, 또 날기 전의 나비
醜いアヒルと白鳥、そして飛び立つ前の蝶

사람들은 몰라, 너의 날개를 못 봐
みんなは知らない、君の翼が見えない

네가 만난 세계라는 건 잔인할지도 몰라
君が出会う世界というものは残忍かもしれない


But strong girl

you know you were born to fly

飛ぶために生まれて来たって知ってるでしょ


네가 흘린 눈물, 네가 느낀 고통은 다
君が流した涙、君が感じた痛みは全て

더 높이 날아오를 날을 위한 준비일 뿐
さらに高く飛び上がる日のための準備にすぎない

Butterfly

Everybody's gonna see it soon

 

 

빛을 쏟는 Sky
光を注ぐ空

그 아래 선 아이
その下に立つ少女


꿈꾸듯이 Fly
夢見るように飛ぶ

My Life is a Beauty
私の人生は美しい



잊었던 꿈, 내 맘 또 그려내
忘れていた夢、胸にまた描き出す

움츠렸던 시간 모두 모아 다 삼켜내
縮こまっていた時間 全部集めて飲み干す

작은 기억 하나 둘씩 날 깨워가
小さな記憶は一つずつ 私を呼び覚ましていく

세상 가득 채울 만큼 나를 펼쳐가
世界を埋め尽くすくらいに私を広げていく


길고 긴 밤을 지나
長すぎる夜が過ぎ

다시 Trip 길을 떠나볼래
また旅にでも出てみようかな

Why not?

이 세상에 내 맘을 깨워 주는 한마디

この世界で私の心を目覚めさせてくれる一言


혼자였던 Yesterday, 셀 수 없는 시선에
一人だった昨日、数えきれない視線に

떨어지는 눈물로 하루를 또 견디고
流れ落ちる涙でまた一日を耐えて

아슬했던 Yesterday, 쏟아지던 말들에
不安だった昨日、注がれた言葉に

흔들리는 나를 또 감싸고
揺れる私をまた包み込む
 

 

빛을 쏟는 Sky
光を注ぐ空

그 아래 선 아이
その下に立つ少女


꿈꾸듯이 Fly
夢見るように飛ぶ

My Life is a Beauty
私の人生は美しい

 

My Life is a Beauty
私の人生は美しい



꽃잎은 저물고
花びらは散って

힘겨웠던 난, 작은 빛을 따라서
苦しんでいた私は、小さな光についていく

아득했던 날, 저 멀리 보내고
果てしなく遠かった日、遠くに見送って

찬란하게 날아가
煌びやかに飛んでいく


빛을 쏟는 Sky
光を注ぐ空

새로워진 Eyes (새로워진 Eyes)
新しくなったEyes (新しくなったEyes)

저 멀리로 Fly
遠くに向け飛び立つ

(Fly High, Fly High)

난 나만의 Beauty

私は私だけの美しさで


눈 감은 순간
目を閉じた瞬間

시간은 멈춰가
時は止まっていく

난 다시 떠올라
私は再び舞い上が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