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Wind](キュヒョン) 歌詞訳 | Blue Sky☁°

Blue Sky☁°

♡Superjunior/ASTRO/EXO/♡

 

 

 

 

*意訳誤訳あります*

 

 

 

 

 

 

 

 

 

바람, 코 끝에 스치는 추억 

風、鼻先にかすめる追憶

바람, 그대 향기 날 감싸오는 듯해

風、君の香りが僕を包むようで 

난 어디로 이끌리고 있는지

僕はどこに導かれているのか 

익숙한 바람이 날 떠미네 

馴染んだ風が僕を強く押してるね

 

한 발 한 발 내딛다 뒤돌아 본 저 뒤편에선

一歩一歩踏み出す 振り返った僕の後ろには

이제는 낯선 내가 보이고 

今は見知らぬ僕が見え

다 마르지 않은 흔적에 난 또 

乾ききらぬ痕跡に僕はまた

불쑥 손을 내밀다 

突然手を差し出す

 

아, 바람이 부는 날이면 

あぁ、風が吹く日なら

나, 잔상에 얼룩진 거릴 걷는다 

僕、残像にまみれた道を歩く

난 어디로 이끌리고 있나요 

僕はどこに導かれていますか

두근거려 두 눈 질끈 감는다

 胸が高鳴り 両目をぎゅっと閉じる

 

다 마르지 않은 흔적에 난 또 

乾ききらぬ痕跡に僕はまた

불쑥 손을 내밀다 

突然手を差し出す

 

바람, 코 끝에 스쳐간 추억 

風、鼻先をかすめた追憶

바람, 그대 향기 날 감싸오는 듯해 

風、君の香りが僕を包むようで

난 어디로 이끌리고 있는지 

僕はどこに導かれているのか

두근거려 두 눈 질끈 감는다

 胸が高鳴り 両目をぎゅっと閉じる

 

바람 소리에 노랠 부른다

風の音にのせ歌う

 

 

 

 

 

 

 

 

 

 

 

 

くまアイスRin くまアイ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