春だな‾:*:・( ̄∀ ̄)・:*:
아~ 따뜻해~ (* ̄Oノ ̄*)
あ‾ 暖かい‾
바람도 좀 포근하고...
風もちょっとなごやかで...
봄이구나~ :*:・( ̄∀ ̄)・:*:
春だな‾
벚꽃 보러 가고싶다. ![]()
桜見に行きたい.
EVER LAND에 놀러가고 싶어!!!![]()
EVER LANDに遊びに行きたい!!!
빨리 감기가 나아서,
노래방에 가고싶다.~ 노래부르고 싶어!!
아~ 따뜻해~ (* ̄Oノ ̄*)
あ‾ 暖かい‾
바람도 좀 포근하고...
風もちょっとなごやかで...
봄이구나~ :*:・( ̄∀ ̄)・:*:
春だな‾
벚꽃 보러 가고싶다. ![]()
桜見に行きたい.
EVER LAND에 놀러가고 싶어!!!![]()
EVER LANDに遊びに行きたい!!!
빨리 감기가 나아서,
노래방에 가고싶다.~ 노래부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