春困証?
오늘 처음으로 벚꽃을 보았다.![]()
아~ 벚꽃축제 가고싶다.
요 며칠 춘곤증때문에 괴롭다.![]()
너무너무 졸리다.![]()
기침도 아직도 하고 있다...![]()
게다가 오늘 회사 회식이 있습니다.
(술 못 마심)
それに今日...会社会食があります. (お酒飲めない.)
오늘 처음으로 벚꽃을 보았다.![]()
아~ 벚꽃축제 가고싶다.
요 며칠 춘곤증때문에 괴롭다.![]()
너무너무 졸리다.![]()
기침도 아직도 하고 있다...![]()
게다가 오늘 회사 회식이 있습니다.
(술 못 마심)
それに今日...会社会食があります. (お酒飲め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