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엑소케이(EXO-K) 日本語訳 | 종이와 백지(紙と白紙)(K-POP歌詞和訳)

종이와 백지(紙と白紙)(K-POP歌詞和訳)

韓国語歌詞を和訳したり、逆に日本語歌詞を韓国語に翻訳します。グループによって偏りがあり、主観的な意訳や直訳が含まれます。気まぐれでルビ付き歌詞。時には日英翻訳する場合もあります。
한국어 가사를 일본어로 번역하거나 반대로 일본어 가사를 한국어로 번역하겠습니다.때로는 영어를 일본어로 번역할 경우도 있습니다.

Listen

느낄 수 있니?
感じる?

내 심장이
俺の心臓が

뛰지를 않아 (My heart be breakin')
跳ねない

분한 마음에
分けた心に

울어도 보고
泣いてみて

소리 질러
声を張る

“하!”

외쳐도 봤어 (My pain be creepin')
叫んでみた

흑과 백, 아직 남과 북, 끝이 나지 않는 전쟁 Scene
黒と白、まだ南と北、終わりのない戦争

둘로 나뉜
2つに分けた

태양의 절망
太陽の絶望

멀리 돌고 돌아서
遠くを巡り巡って

다시 시작하는 곳에 다 왔어
また始まりの場所に戻ってきた

오류투성이지만
間違いだらけだけど

배워가며 강해질 수 있는 나
学んで強くなれる俺

저 태양처럼 거대한 하나란 걸 아는 날
あの太陽みたいに巨大な1つというものを知る日

오- 오-

모두 함께 가는 우리 미래로
みんな一緒に進む俺らの未来に

I need you and you want me

지구란 이 별에서
地球というこの星で

오- 오- 오- 오-

Every, every, everyday

내가 만든 History
俺が作ったHistory

Break it!

욕망의 반칙
欲望の反則

Move it!

파괴란 미덕 (No more shakin’ like that)
破壊という美徳

Magic

시간이 가면
時間が経てば

또 씻은 듯이
また洗うように

다시 재생 돼
また再生する

시공간을 뛰어 넘어서
時空間を飛び越えて

에덴의 아침을 꿈꾸고 있어
エデンの朝を夢見てる

가자! 우린 그런 존재
行こう!俺らはそんな存在

멀리 돌고 돌아서
遠くを巡り巡って

다시 시작하는 곳에 다 왔어
また始まりの場所に戻ってきた

오류투성이지만
間違いだらけだけど

배워가며 강해질 수 있는 나
学んで強くなれる俺

저 태양처럼 거대한 하나란 걸 아는 날
あの太陽みたいに巨大な1つというものを知る日

오- 오-

모두 함께 가는 우리 미래로
みんな一緒に進む俺らの未来に

I need you and you want me

지구란 이 별에서
地球というこの星で

오- 오- 오- 오-

Every, every, everyday

내가 만든 History
俺が作ったHistory

I need you and you want me

지구란 이 별에서
地球というこの星で

오- 오- 오- 오-

꿈을 잉태 하는 날 우린 다시 일어나.
夢を抱く日に俺らはまた立ち上がる

일어나, 일어나, 일어나 (turn it on)
立ち上がれ、立ち上がれ、立ち上がれ

일어나, 일어나, 일어나
立ち上がれ、立ち上がれ、立ち上がれ

영원할거라 믿고 싶을 때
永遠を信じたい時

언젠가 할 거 라고 망설일 때
いつかなると躊躇う時

내일이 바로 끝인지도 몰라
明日が終わりかもしれない

후회 같은 건 잊어버려 두려워마
後悔は忘れるな、怖がるな

제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頼むよ 愛して、愛して、愛して

조화로울수록 완벽하잖아
調和するほど完璧じゃないか

모든 슬픔이
悲しみが

기쁨이
喜びが

여기에
ここに

나와 너는 한 생명인 걸
俺と君は1つなんだ

Ya!

우리가 원래 하나로 태어났던 순간
俺らが1つで生まれた瞬間

갈수록 소모적인 이 세계를 만난 순간
進むほど消耗するこの世界に出会った瞬間

우린 점점점 멀어져가
俺らは段々遠くなる

점점 둘로 깨져버린 채 힘을 잃어버린 태양
段々2人に壊れたように力を失った太陽

갈수록, 갈수록, 갈수록, 갈수록
進むほど、進むほど、進むほど、進むほど

더 간절했던 꿈의 세계를 다시 마주하는 순간
もっと望んでいた夢の世界にまた向き合う瞬間

내 가슴이 뛴다 마구 뛴다
俺の心が跳ねる、ひどく跳ねる

둥 둥 둥 둥 둥 둥

돌고 돌아서
巡り巡って

다시 시작하는 곳에 다 왔어
また始まる場所に戻ってきた

Yeah- EXO-M, EXO-K

우리가 시작하는 미래 History
俺らが始める未来

저 태양처럼 거대한 하나란 걸 아는 날
あの太陽のように巨大な1つというものを知る日

Oh-

하나의 심장에
1つの心臓に

태양에 끝없이 우린 하나로 강해지고 있어
太陽に終わりなく俺らは1つで強くなっている

I need you and you want me

지구란 이 별에서
地球というこの星で

오- 오-

Every, every, everyday

내가 만든 History
俺が作った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