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ジョンヒョン/『青い夜』150713聞き取り㉜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93940

 

샤이니 종현/'푸른밤' 150713 받아쓰기㉜

 

 

 

 

 

聞き取り、翻訳 RIE

ネイティブチェック済

 

3308님'EXO 팬 친구한테 '푸른밤' 들으라고 홍보하고 왔습니다.

친구는 CD 받고  '푸른밤' 청취자 되고 일석이조, 잘 했죠?'라고

아, 이거 친구한테 EXO CD 선물로 주라 한 거라고, 주라고 이렇게 보내 주신 것 같은데, 친구 분이 듣고 있는 걸 인증하시면 그 친구 분에게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요, 친구분의 3308님, 330..3308 친구예요.

제가 그 친구입니다. 영업당했습니다.'라고 보내 주시면..아! 그리고 이분도 3일 연속해야지.

오늘만 이렇게 딱 오신다고 바로 드릴 수 없습니다.

아, 그리고 이분도 3일 연속 오셔야지. 오늘만 이렇게 딱 오신다고 바로 드릴 수 없습니다. 

3일 연속 오셔야, 3일 연속 미니라든지 문자 참여를 하시면 그때 또 CD를 드리겠습니다

뭔가 3일, 3일 왜 생겼죠?

예전에 제가 삼고초려 때문에 생겼군요.

아..삼고초려

3308さん『EXOファンの友達に『青い夜』聞くようにPRしてきました。 

友達はCDを貰って、『青い夜』のリスナーになり、一石二鳥、うまくやったでしょ?』と

あ..これ友達にEXOのCDプレゼントしたとプレゼントしてほしいと送ってこられたようですが

はい、3308さんの友達です。 その友達です。 営業されました。』と送ってください。 そしてこの方も3日連続でなければならない。 

今日だけこられてもすぐにプレゼントできません。 

3日連続来てこそ3日連続ミニとかメール参加をされたらその時またCDを差し上げます。 

何か3日、3日なぜ出来たの? 

以前ぼくがが三顧の礼でできましたね。 ああ..

 

역사와 함께하는 역사 공부와 함께하는 '푸른밤'

예. 삼고초려 유비가 제갈랑을 또 자기 편으로 데려가기 위해서 세 번 가서 제갈량을 설득했다"라는 내용입니다.

歴史と共に歴史を勉強する『青い夜』 はい。 

三顧の礼とは劉備が諸葛亮を味方につけるために三度行って諸葛亮を説得したという内容です。

 

저를 세 번 설득하시면 싸인 CD를 받을 수 있어요 ㅎㅎㅎ

자, 노래 드릴까요?

노래는요, U2의 'WITH OR WITHOUT YOU' 듣고 올게요.

僕をを3回説得したら、サインインCDを貰えます。 

さて、歌行きましょうか? 

歌は、U2の『WITH OR WITHOUT YOU』お聴き下さい。

 

 

 

'제일 친했던 친구와 딱 한번 싸웠는데, 하필 바로 제가 전학을 가게 되면서 그 어색함을 채 풀지 못하고 결국 사이가 멀어졌죠.

벌써 10년이 지났고 그동안 용기를 내지 못했었는데, 한참 성인이 되는 오늘에야 제가 먼저 연락을 했어요.

곧 만나자는 약속을 잡았는데,벌써부터 긴장이 됩니다.

많이 시간이 지났지만,그 친구랑 예전처럼 지낼 수 있겠죠?

7243님을 위한 포춘쿠키 메시지결과와 상관없이 용기만 있으면 언제든, 무엇이든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누군가를 용서하고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 게 별거 아닐 수 있지만,정말 힘든 일일 수도 있죠.

누군가 먼서 용기를 내서 미안하다고 하면 대부분 상대방도 자연스럽게 고마운 마음을 갖게 되구요.

다시 관계가 회복될 수 있습니다.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렸지만,두 분에게는 추억도 있고 화해로 인한 새로운 마음도 있으니까 예전처럼 다시 잘 지내샐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응원해요.

오늘 끝곡 HONNE 'Baby Please' 들려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푸른밤' 종현이었습니다.

내일도 쉬러 와요.

『一番仲の良かった友達とたった一度喧嘩して、よりによって私が転校することになってぎこちなさを解消できず結局仲が遠くなりました。 

もう10年が過ぎて、これまで勇気を出せなかったのですが、大人になる今日になって私が先に連絡をしました。 

すぐに会おうという約束をしましたが、もうすでに緊張しています。 

多くの時間が過ぎましたが、その友達と昔のように過ごせますよね? 』

7243さんのためのフォーチュンクッキーメッセージ

結果に関係なく、勇気があればいつでも、何でもスタートできます。 

誰かが許し勇気を出して謝ったら、大部分の相手も自然に感謝の気持ちを持つようになります。 

再び関係が回復する可能性があります。 

10年という歳月が流れても、二人には思い出もあり、和解による新たな心もあるので、昔のようにまた仲良く暮らせると信じています。 

応援しています。 

今日の終わりの曲HONNEの『Baby Please』お聴かせします。 

これまで『青い夜』ジョンヒョンでした。 

明日も休みに来てね。

 

끝!!!チョキチョキチョ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