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テミン/インスタライブ 230404聞き取り④ | (新)韓国語への挑戦

(新)韓国語への挑戦

ロングコートチワワのルー[2019.04.14生]との日常。
小田和正,SHINee、東方神起のファンです。

https://bl㍘og.with2.net/link/?2007328

https://blog.with2.net/in.php?15

 

きのうのジョン君の誕生日にテミンがインスタにアップしました。

하루의 끝

 

 

 

 

샤이니 태민 /인스타그램 라이브 230404받아쓰기④

 

 

 

 

聞き取り、翻訳 RIE

 

 

염색한 거 잘 어울리나요?

뭔가 좀 여러분들께 너무 오랜만에 제가 인사하는 건데, 조금 그래도 좋게 보이고 싶어서 머리도 신경을 좀 많이 쓰고 그랬어요.

근데, 뭐 얼굴 피부는 화장품 열심히 발랐어요.

열심히 화장품 바르면서 매일 매일 그렇게 있었습니다.

여러분들 이렇게 저한테 막 좋은 얘기 막 해 주고 계시잖아요? 댓글로.

뭔가 점점 마음이 편해져 가는 거 같애요.

저 좀 어른스러워진 것 같지 않아요?

좀 늙은 것 같지 않아요?

아..좀 뭔가 부끄럽다.

아무 말 대잔치네.

髪染めたの似合っていますか?
何かちょっとみなさんにとても久しぶりに挨拶するんですけど、少しでも良く見えたくて髪も気を使ってそうしました。
ところで、顔、肌は化粧品一生懸命塗りました。
頑張って化粧品塗りながら毎日毎日そうしていました。
みなさん、こんなに僕にいい話をしてくれているでしょう? コメントで。
何かますます心が楽になっていくようです。
僕少し大人になったようではありませんか?
ちょっと老けたでしょ?
ああ…何か恥ずかしいです。
前後の脈絡とは関係なく思いついたままに話してるな。

 

 

이제 내일부터 스케줄 시작합니다.

물론 여러분들께 보여 드리는 스케줄은  아니지만, 촬영이 있는데, 그 팬미팅 관련된 거 촬영을 시작할 거라서 저도 많이 많이 설레요.

오랜만에 스탭분들을 만나서 같이 호흡 맞춰 보고 또 그렇게 작업할 것 같아요.

그렇습니다.

아무리 성숙해져..것처럼 티 내려고 해도 뭐 바뀌지 않는 저지만, 그래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여러분들의 정말 사랑이 고팠습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사랑하고 저를 아낌없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건 알지만 이렇게 뭔가 소통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진짜 진짜 보고 싶었어요.

진짜 너무 보고 싶었어요.

明日からスケジュールを開始します。
もちろんみなさんにお見せするスケジュールではありませんが、撮影があります。

ファンミーティング関連の撮影を始めるので私もすごくワクワクします。

久しぶりにスタッフのみなさんに会って息を合わせて作業をします。
どんなに成熟しているように見せようとしても変わらない私ですが愛してください。
みなさんの愛に本当に飢えていました。
もちろんみなさんが愛し、私を惜しみなくお待ちいただき、応援していただくのは分かっていますが何かコミュニケーションしたかったです。
本当に本当に会いたかったです。

すごく会いたかったです。

 

그 아 맞다. 이것도 얘기를 생각난 김에 해 드리자면 버블 그거를 제가 내일부터 다시 시작하게 돼요.

그래서 거기서 하자 못했던 이야기들, 조금 더 들려 드리고 그렇게 할려고 해요.

그래서 그..몰라..제가 사실 제가 했던 버블들을 좀 봤는데,아..뭔가 되게 울컥하기도 하고 되게 그랬어요.

이상하더라고요.

제가 보냈던 사진들,여러분들과 소통했던 그런 것들을 보면서 되게 뭔가 신기했어요.

そうだ。 これも話を思い出したついでにお話しするとバブルを私が明日から再開することになります。
それでそこで出来なかった話、もう少しお聞かせしようと思います。
だから私がしたバブルを少し見たのですが、ああ..何か胸が詰まりました。
不思議でした。
私が送った写真、みなさんとコミュニケーションをしたそのようなものを見ながら、何か不思議でした。

 

그리고 제가 꿍이를 이제  꿍이랑 함께 살잖아요?

근데 사실 제가 사진으로 보여 드려서 '아..이게 누구야?'라면서 생각하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댕이란 친구입니다. 

하얀색 남자의 댕인데, 제가 가족을 또 드렸어요.

너무 너무 사랑스러운 친구고 너무너무 애교 많고 뭐랄까 꿍이는 좀 공주 같아요.

공주 같고 그러면서도 흐물흐물하고 늘 안으면 그냥 가만히 있고 약간 조용하고 차분한 게 꿍이라면 약간 약간 공주 같고 예쁘고 그런 게 꿍이에요.

そして、私はクンと一緒に暮らしているじゃないですか?
私が写真でお見せして「あ…これは誰だ?」と思われた方が多いと思います。
テンという子です。
白い男の子のテンですがに家族に迎えました。
とても愛らしい子でとても愛嬌が多くてクンはお姫様のようです。
お姫様のようでありながらもムニュムニュしていつも抱きしめたら、ただ静かでで落ち着いてお姫様のようで可愛くてそれがクンです。

 

つづく